#일상기록/맛집

파주 운정맛집 제주 흑돼지 전문점 돈오소

갬성미미 2022. 5. 8. 22: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지난번에 파주 운정 한울 커피거리 근처에 있는 곳인데요.

근처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맛있는 고기집을 발견했어요!

원래 가려던 곳이 닫아서 우연히 가게 된 곳인데 제주 흑돼지 전문점이더라고요.

 

제주도 하면 흑돼지가 생각나는데 안 가본 지 너무 오래됐는데

이번 기회로 제주도 흑돼지 한번 먹어보자! 해서 방문하게 되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가보실까요오

 

 


돈오소 운정직영점

■ 주소 : 경기 파주시 동패로 63번 길 6 1층 돈오소

■ 전화번호 : 0507-1443-2120

■ 영업시간 : 17:00 ~ 22:30

*라스트 오더 21: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외관 사진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저는 운정 직영점을 방문했는데, 일산 서구 쪽에도 돈오소가 있더라고요.

메뉴도 같은 것을 보니, 아마 같은 체인인 것 같고 사장님 스타일도 비슷한 것 같았어요!

 

 

내부사진

 

일산에 있는 돈오소는 개업한 지 꽤 된 것 같은데 제가 방문했던 운정 직영점은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 같았어요!

내부가 무척 깔끔했습니다. 저희는 6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아직은 사람이 많이 없는 모습이었어요~

하지만 저희 한참 먹고 있으니 예약한 사람들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메뉴판

 

돈오소는 제주 흑돼지 전문점답게 제주산 생고기만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가격은 150g 14,000원입니다. 보통 제주산 흑돼지 가격은 이 정도 하는 것 같으니 쏘쏘 하죠~

 

프리미엄 한판, 오리지널 한판 이 두 개 중에 고민하다가

오리지널 한판 600g 주문했어요. 부위는 항정 전지살, 대접살, 모둠 롤 구성입니다.

 

 

주문을 하고 기본 반찬을 세팅해주셨어요! 

 

 

이 파절이가 맛있더라고요. 고기랑 같이 싸 먹으면 식감도 좋고 향도 좋아서 이렇게 먹었어요~!

 

 

쨘! 드디어 고기가 등장했어요!! 사장님께서 양해를 구하고 고기 설명을 해주시는데

너무 친절하고, 유쾌하게 설명해주셔서 대접받는 기분도 들고 설명을 듣고 먹으니 

귀에 쏙쏙 들어오면서 재밌더라고요!

 

왼쪽부터 모둠 롤, 대접살, 항정 전지살이에요! 처음 보는 신기한 흑돼지 ㅋㅋㅋㅋ

흑돼지면 다 똑같을 줄 알았는데 설명을 듣고 먹으니 신기했어요!

 

 

먼저 같이 온 껍데기로 기름칠을 해주십니다. 돈오소의 특이했던 점은 중간에 불판을 바꾸지 않는다는 점이에요.

이걸로 먹는 중간중간 닦아주면 깨끗하게 잘 닦이고 먹는 흐름도 끊기지 않아서 좋았어요!

 

 

동그란 모둠 롤부터 구워봤어요. 가운데 있는 것은 멜젓이에요!

조금 짜긴 했지만 한 번씩 찍어먹으면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저도 몇 번 먹었어요!

멜젓이 모자라다면 직원분께 말씀해주시면 더 넣어주십니다~

 

 

반찬이 맛있어서 여러 번 리필해먹었어요. 

저는 고기 먹으면 깻잎이 왜 이렇게 맛있는지ㅜㅜ 밥 시켜서 다 먹었네요ㅋㅋㅋㅋ

 

 

된장찌개 맛도 쏘쏘! 금액은 천 원밖에 안 했는데 가격 대비 괜찮았어요

 

 

고기도 있으니 술이 빠질 수 없어서 주문... 운전을 해야 하는 남자 친구는 물로 잔을 해줬어요ㅎㅎ

언제부터인가 반주가 너무 좋더라고요^^;

 

 

밥에다가도 한점 올려서 먹고, 파절이에다가도 먹고 살살 녹아요 녹아ㅠㅠㅠ

 

 

다음은 대접살! 무척이나 얇아요. 차돌박이 느낌? 

 

 

최소 두 개는 먹어줘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상추에다가 싸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마지막에 먹었던 항정 전지살! 저는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야들 야들하고 정말 부드러움!!!

 

결국 살짝 모자라서 오겹살 1인분을 더 주문했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프리미엄 한판을 주문할 걸 그랬네요^^;

그거면 그거대로 또 아쉬웠겠죠?ㅎㅎ 오겹살 정말 두꺼웠어요*_* 두꺼운 고기 너무 좋아...

 

 

오겹살은 멜젓이랑 먹으니 가장 잘 어울렸어요. 두툼해서 먹다 보니 금방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래도 남기지 않고 다 먹긴 했지만요ㅎㅎㅎㅎㅎㅎ

 

 

먹음직스럽게 한 컷! 돈오소는 사장님 자부심이 엄청나신 것 같더라고요ㅋㅋㅋㅋ

후기 읽어보니 여기 운정 직영점뿐만 아니라 일산에 있는 곳도 친절하니 돈오소는 믿고 방문해보세요!

 

냠냠,, 또 먹고 싶네요. 목살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꼭 목살을 먹어볼 테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