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파주 금릉 다이어트 샐러드 맛집 샐러디

갬성미미 2022. 5. 16. 23: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요즘 웨딩촬영 때문에 더 열심히 식단이랑 운동을 병행하고 있어요!

그래서 최대한 약속 안 잡고, 식단을 지키려고 노력 중인데요~

 

저처럼 다이어터 분들의 외식메뉴!

바로바로 샐러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 맛집은 굉장히 많은데 서브웨이는 너무 자주 먹어서 패스하고 샐러디를 갔었는데

괜찮은 것 같아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샐러디 금릉점

■ 주소 ; 경기 파주시 금빛로 22

■ 전화번호 : 031-945-2417

■ 영업시간 : 매일 9:30 ~ 21:00

■ 건물 내 주차 가능


외관 사진

 

먹자골목 존에 있어서 찾기는 쉽습니다. 주차도 가능합니다.

 

내부사진

 

내부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지만 테이블은 4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샐러드 맛집답게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기본 웜볼에 나의 취향에 맞게 토핑을 추가할 수 있어요.

웜볼은 채소 100% 채소 볼이나, 채소 50% 곡물 50% 곡물 볼로 변경 가능해요!

채소만 먹으면 포만감이 없으니 저는 채소랑 곡물이 섞여있는 곡물볼을 추천드려요~

 

 

메뉴판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편하게 주문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가격대는 서브웨이랑 비슷했고 샐러드 이외에 웜볼이랑 랩 종류도 많아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은 굉장히 넓었어요.

 


주문 LIST

우삼겹 메밀면 샐러디 8,200원

(소스 : 고추장 비니거)

시저치킨랩 6,500원


 

드디어 메뉴가 나왔어요! 메밀면이 아주 돋보입니다 *_*

 

 

우삼겹 메밀면 샐러드의 소스는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추천해주시는 소스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고추장 비니거인데 살짝 매콤해서 메밀면이랑 잘 어울렸습니다.

다이어터 분들은, 칼로리 참고하셔서 다른 것을 하시는 게 조금 더 낫겠죠?ㅎㅎ

찍진 못했는데 샐러디 매장에 소스별로 칼로리표가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도움 되실 것 같아요:-)

 

 

 

굉장히 맛..없어보이지만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

안에는 우삼겹 고기도 들어가있어서 야채랑 같이 촵촵해줬죠!

 

 

메밀면 촵촵 면은 사랑이에요! 저는 메밀면이 소화가 잘 되고 너무 좋더라고요-

제가 사랑하는 야채랑 같이 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소스^^; 소스 사랑합니다.

 

 

같이 주문한 시저 치킨랩이에요! 야채에 마요네즈 소스 같은 흰 소스가 아주 찰떡궁합!

맥도날드의 스낵랩 먹는 느낌이랄까요? 야채도 있어서 포만감도 높아요.

 

 

둘이서 우삼겹 메밀면 샐러드에 랩까지 하나 먹으니 딱 적당했어요!

양 많으신 분들은 샐러드에 토핑을 추가하셔도 될 것 같아요.

 

다이어터 분들, 서브웨이가 살짝 질리신다면 샐러디도 추천합니다.

저는 요즘 샐러디에 빠져서 외식 때 거의 샐러디 애용중ㅎㅎㅎㅎㅎㅎㅎㅎ

 

멀고도 힘든 다이어트의 길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