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수원] 인생닭발 맛집 '수인선닭발'

갬성미미 2020. 8. 11. 17:53
728x90
반응형
[수원맛집] 인생닭발집 '수인선닭발'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요즘 비가 정말 많이 오죠ㅠㅠ

 

비가 오는날에 생각나는 음식,

바로 '닭발' 입니다!

 

오늘은 수원역 인근에 있는 인생닭발집

한 곳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로바로 여기입니다!

 

 

 

수인선닭발

 

■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부로 1568-1

■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일요일 휴무)

■ 주차장은 가게 입구 가기 전 골목에 있어요.

주차 공간 넓어요.

 

 

 

 

수인선 닭발 주차장

 

주차공간은 이렇게 넓어요!

 

 

 

주차장에 주차 후 도보 1분이내에 가게가 있어요!

바로 바로 여기입니다~!

 

 

 

 

 

 

일요일 휴무! 확인해주시구요!

새벽 2시까지 영업하니까 넉넉하네요!

 

 

 

 

내부가 정말 넓지요!

 

 

 

 

이 안쪽에도 있구요,

20년 7월 10일부터 주차장에 잠금장치를 걸어둔다네요!

 

CLOSE 시간은 새벽 1시 50분입니다!

혹시 여기다가 주차하고, 이동하실 경우에

시간 참고하시길 바래요!

 

 

 

 

수인선닭발 메뉴판이에요!

 

여기는 전이 정말 유명해요!

( 정말 크거든요 ㅎㅎ )

저희는, 닭발이랑 부추전을 시켰습니다.

 

원래 닭발집에 주먹밥이 많이 있는데

여기는 주먹밥이 없고 햇반(2,000원)이 있어요!

이 부분이 조금 아쉬워요ㅠㅠ

 

 

 

기본 안주로 콩나물 국이 나왔는데요!

저는 매운음식을 잘 못먹어서 매웠어요ㅠㅠ

콩나물만 깨작 깨작(ㅎㅎ)

 

 

닭발이 먼저 나왔어요!

무뼈가 아닌, 일반 닭발을 시켰어요!

 

무뼈도 먹어봤는데 무뼈도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기다리던 부추전! 나왔습니다.

엄청 크지요?ㅎㅎㅎㅎㅎㅎ

제 손바닥 보다 더 커요

닭발이랑 크기 비교해보시면 짐작 가실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닭발과 함께 쨘

 

 

 

 

닭발 + 파전 최고의 궁합

불타는 밤을 보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이 집, 계란말이도 맛있어요!

추천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