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이수역]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집, 데이트 장소 취향저격 '신사펍'

갬성미미 2020. 8. 16. 22:50
728x90
반응형

[이수역]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집, 데이트 장소 취향저격 '신사펍'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드디어 장마가 끝났네요!!!!!!!

50일 넘게 매일같이 우산가지고 출퇴근하구,,

너무 힘들었네요ㅠㅠ

 

 

장마가 끝나고 이제 본격적인 폭염인 것 같네요,

오늘도 너무 더웠어요ㅠㅠ~

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한잔 생각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수역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집 한 곳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이 곳 입니다!

 

 

신사펍

■ 주소 : 서울 동작구 사당동 86-9 이호빌딩 4층

■ 영업시간 : 매일 18:00 - 02:00

단체석,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가게는 4층에 있어요!

여기 보이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돼요.

 

 

마감 시간이 새벽 2시라

아주아주 넉넉하네요ㅎㅎ

 

 

 

여기가 입구입니다!

근데 엄청 어두워요ㅎㅎ

 

옆에는 길을 밝혀주는

불빛으로 가득해요.

 

뭔가 너무 고급스러운느낌?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

 

 

 

자 들어가볼께요!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느낌~

 

 

수제맥주집 답게

테이블 뿐만 아니라 앞쪽에 바 형식도 있어서

커플끼리 가서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금요일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사람이 꽉 찼군요.

 

 

내부가 정말커요!

복층으로 되어있는 모습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한 가지 단점은

내부가 좀 많이 어두워요!

그리고 사람들이 많아서 잘 안들린다는 점,,?

 

정도가 있을 수 있겠네요ㅎㅎ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신사펍에는 총 31개의 수제맥주가 있어요!

너무너무 많지요~~~~~~

 

그래서 신사펍에서는 맥주를 무료로 시음해볼 수 있다고해요!

종류가 많은 만큼, 시음해보고

나에게 맞는 맥주를 찾을 수 있다니!

 

너무 좋지요>0<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수제 맥주 집 이라

소주를 판매하지 않아요ㅠㅠ

( 저는 소주파인데.. 소주가 없어서 아쉽,, )

 

 

개별적으로 주문은 안되지만

말씀하시면 모든 수제맥주에

소주를 무료로 섞어준다고해요!!

 

소맥 좋아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ㅎㅎ

 

 

 

맥주의 종류는 정말 많아요!

맥주 가격은 조금 비싼 편 인것 같아요.

하지만 시음이 된다고 하니까

좀 더 마음에 드는 맥주를 고를 수 있다는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감바스도 있고

떡볶이도 있네요!!!!!!

 

 

신사펍은 피자가 맛있다고해요!!!

다른 테이블 보니까 피자 많이 시키는 것 같아요!

샐러드도 종류가 참 많아요!

 

 

 

저희는 고민고민해서,

로제 소시지 스튜랑, 맥주 3잔을 시켰어요!

 

 

저희는 블랑이랑, 호가든 로제

그리고 기네스를 주문했어요!

 

가게가 너무 어두워서

테이블 마다 저렇게 예쁜 양초?를 줍니다.

 

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_*

 

 

 

맥주가 나왔으니

쨘~ 한번 해야지요오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로제 소세지스튜가 나왔어요!

옆에 있는 빵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빵에다가 스튜 소스를 살짝 찍어 먹으면

그렇게나 맛있습니다........!!!!!!

 

 

 

열심히 소세지를 잘라주는

친구 ㅎ0ㅎ

 

 

 

맥주와 함께

맛있는 안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용ㅎㅎ

 

 

분위기도 너무 좋구

특히! 신사펍은 옥탑에 테라스가 있다고해요!

해질 무렵에 테라스에서 맥주한잔 하고 싶어요ㅎㅎ

 

마약옥수수랑 피자가 맛있다고하니

다음에는 꼭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저는 다음에

좋은 정보를 가지고 또 찾아뵐게요!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