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구로 노포감성 술집, 생생정보 출연맛집 고향마차

갬성미미 2022. 4. 15. 10: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친구와 함께 구로 근처에 있는 노포 술집에 방문했는데요. 여기는 그 전에도 많이 와보긴 했었는데

오랜만에 방문해도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ㅎㅎ

추억에 잠기며 포스팅합니다 :-)

 


고향마차

■ 주소 : 서울 구로구 새말로 4길 24

■ 영업시간 : 16:00 ~ 00:00

■ TV 방영 정보 : 2TV 생생정보 341회(17.06.01) 김치전골/해물파전


 

외관 사진

 

구로역 1번 출구 근처에 있어요! 역 근처에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 거예요~

사훈 여자 말을 잘 듣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들어갈 때마다 보는데 너무 웃겨요ㅎㅎ

 

내부사진

 

가게 내부 분위기는 노포 그 자체예요! 워낙 오래된 맛집이기도 하고 

요즘 이런 노포 분위기가 트렌드잖아 용?_? 저는 포차 이런 곳 좋아해서 찾아다니기도 하는데 시끌벅적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ㅋ

 

워낙 맛집이라 늦게 가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ㅠㅠ 저는 6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는데

남아있는 테이블 하나 있어서 다행히 바로 앉았어요. 참고해주세요!

 

메뉴판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 저렴해요ㅠㅠ 거의 대부분 10,000원, 12,000원, 15,000원

안주가 저렴한 편이라 여러 명이서 방문하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제가 먹어본 메뉴는 김치전골, 닭볶음탕, 해물파전 이렇게 먹어봤는데 정말 다 맛있었어요!

완전 안주 맛집ㅋㅋㅋㅋㅋㅋㅋ

 


주문 LIST

삼겹살 김치전골 15,000원

오징어 숙회 12,000원


 

 

안주 등장! 세상에나 이거 이거 실화인가요? 고향 마차 김치전골은 생생정보에 방영될 만큼 시그니처 메뉴라

방문하면 다들 무조건 하나씩은 시키는 것 같더라고요. 몇 년 전에 방문하고 맛있어서 재 주문했던 메뉴인데 역시나 달라지지 않고 여전히 맛있었어요ㅠㅠ

 

 

끓이면 끓일수록 약간씩 뽀애지면서 먹음직스러워졌어요!!!! 이거 하나만 있으면 소주 한 병 각 아닌가요ㅎㅎ

 

 

자 하나씩 배분하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 숙회 등장! 이게 12,000원이라니......... 양도 많아요ㅠㅠㅠㅠㅠㅠ

부드럽고 깔끔해서 전골이랑 조화가 딱 좋았어요. 시키길 너무 잘한 메뉴!

 

 

오랜만에 술 마셨는데 노포 분위기가 술을 부르고요~

안주도 맛있고~ 여기는 비 오는 날도 사람많아요! 여기 파전이 대박 맛있거든요!!!!!!!!!

다음에는 비 오는날 갬성 느끼러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