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영등포구청역 맛집 3.5cm 두께, 두툼한 고깃집

갬성미미 2022. 3. 15. 23: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고깃집을 찾아서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영등포구청역에 위치한 고깃집인데 리뷰가 많아서 방문해보니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았답니다! 자 그럼 가보실까요오

 

 


두툼한 고깃집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32길 4

■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 전화번호 : 02-2677-6092


 

 

외관 사진&내부사진

 

내부는 꽤 넓었고 투명 칸막이가 설치되어있었어요!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쇼파석도 꽤 많아서 편했습니다.

저희는 쇼파석에 앉아서 바로 주문을 했어요!

 

 

 

메뉴판

 

메뉴판을 찍지 못해서 네이버 플레이스에 올려져 있는 것 가져왔어요!

삼겹살은 따로 취급하지 않고 오겹살이랑 목살이 가장 인기 메뉴인 것 같더라고요. 

 


주문 LIST

모듬(550g) 40,000원


저희는 다양하게 먹고 싶어서 모둠으로 주문했습니다. 모둠의 구성은 오겹살 + 목살 + 가브리살이에요!

가브리살은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ㅠㅠㅠ 자세한 리뷰 들어갑니다.

 

 

 

일단 주문을 하면 세팅을 해주는데 소문처럼 밑반찬이 계속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고깃집과는 달랐던 점은 바로 기본 안주! 안주들이 모두 훌륭했어요.

고기와 함께 먹을 멜젓도 있고 사진으로 가깝게 찍지는 못했지만 국 옆에 있는 빨간색은 명란이에요!!!!

 

 

순두부 술국,, 솔직히 이거 하나만 소주 1병 각 아닌가요^^? 시원해서 맛있더라고요.

안에 순두부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개꿀!

 

떡볶이랑 두부김치까지!!!! 저는 단백질 파라 두부 좋아하는데 두부김치 나와도 이렇게 많이 안 나오잖아요ㅠㅠ

두부김치랑 오겹살이랑 싸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ㅠㅠㅠㅠㅠㅠㅠ!

 

 

작은 식판에 파무침, 상추, 쌈장, 소금이 한 번에 모아져 나오는데, 이것 또한 마음에 들었어요!

뭔가 갖춰져 있는 식사를 하는 느낌이랄까요ㅎㅎ?

 

두툼한 고깃집에서는 게랑드 소금을 쓰는데 세계 3대 소금이라고 해요! 

고기에다가 찍어먹어 보니 다른 고깃집과는 약간 다른 것 같긴 하지만 잘은 모르겠다는ㅎㅎㅎㅎㅎㅎ

 

 

고기 등장! 마블링 보세요.. 여러분 ㅠㅠㅠㅠㅠㅠㅠㅠ 목살 두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cm라고 하는데 진짜 맞는 것 같아요. 정말 두툼했어요!

 

 

오겹살부터 구워주시는데, 너무 좋은 게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첫 번째 판만 구워주시고 나머지는 셀프로 구워야 하는데, 역시 직원분이 구워주시는 게 맛있긴 하더라고요.

바쁘지만 않다면 틈틈이 구워주시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아, 서비스도 정말 좋았다는!!!

 

 

크으 이거 이거.. 아주 맛있었다고요ㅠㅠㅠ 직원분이 제대로 구워주셨어요ㅎㅎㅎ

 

 

잘 구워진 오겹살에 명란젓을 조금 얹어서 같이 먹으면 꿀맛!!!

이렇게 귀한 반찬을 주시니 맛있게 먹어야겠지요?_?

 

 

목살 비주얼 실화?.. 목살은 정말 스테이크 같았어요.. 3.5cm 스테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

두께감 속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육즙 굿 ㅠㅠㅠ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오겹살보다 목살이 더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먹은 가브리살인가,, 처음 먹어보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_* (그냥 다 맛있음.. 항정살 같은 느낌?..)

하지만 제 원픽은 역시 목살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목살 먹으러 방문하려고요..!

 

아, 참고로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반찬도 다양하고, 고기도 맛있고, 직원분들 서비스도 너무 좋아서 재 방문하고 싶은 곳, 두툼한 고깃집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