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파주 문산 굴짬뽕이 맛있는 맛집 추천 '수타손짜장'

갬성미미 2022. 2. 26. 19: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ㅎㅎ

오늘은 파주에 있는 중국집을 소개해드릴 건데요. 여기서 굴짬뽕을 먹었는데 오랜만에 느껴보는 맛집 스멜~.~

열심히 사진 찍어왔어요!

자 가보실까요오

 


수타손짜장

■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17번 길 25

■ 전화번호 : 031-954-7545

■ 영업시간 : 10:0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 주차공간 넓음


 

외관 사진

 

외관 사진입니다. 맛집 하면 떠오르는 외관이었어요.

옆 공간이 바로 주차공간인데 사진을 따로 찍지 못했네요ㅠㅠㅠ

 

 

내부사진

 

내부는 테이블 개수가 꽤 많아서 자동으로 거리두기가 된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6인 테이블도 많아서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이 앉으시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2명이라 안쪽에 앉았어요ㅎㅎ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다양하게 많았어요! 세트메뉴 속에 해물 누룽지탕을 보고 먹고싶었지만.. 참았습니다ㅎㅎ

중국집에서 해물누룽지탕 있는 곳을 처음 봤는데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계절메뉴로 중국식 냉면도 있네요! 

 

짜장면이나 볶음밥 가격을 보니 비싼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주문 LIST

간짜장 7,000원

굴짬뽕 9,000원

탕수육(小) 17,000원


 

결국 시킨 건 간짜장이랑 굴짬뽕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굴 좋아해서 굴 보쌈, 굴 짬뽕 굴 들어간 건 다 먹어보는 편이에요.

그래서 넘어갈 수가 없.. 었습니다. 도전을 해보기로!!

 

 

수타 손짜장에서는 간짜장을 시켰더니 계란후라이가 하나 추가로 얹어서 나왔습니다!

짜장과 계란의 조화는 말해 뭐해......... 말뭐ㅠㅠㅠㅠㅠㅠ

 

 

열심히 저어줬어요. 안에 야채랑 다진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김 때문인지 저을 때마다 뿌옅네요ㅋㅋㅋㅋㅋ

 

 

열심히 저어서 계란이랑 같이 한입 해서 먹었더니 맛있더라고요! 역시 실망시키지 않을 맛.

 

 

탕수육은 기본으로 부먹으로 제공됩니다. 찍먹 하시는 분들은 따로 요청하셔야 할 것 같아요~

야채도 많았고, 양념은 제 입맛에 많이 달진 않고 적당했어요!

바삭하게 튀겨져서 식감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고기 속이 굉장히 부드럽더라고요!!!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다 먹었어요^^;

 

 

드디어 나온 굴 짬뽕~ 비주얼 일단 홍합이 많이 들어가서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굴 짬뽕 양이 정말 많았어요. 이거 2명이서 먹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 만큼?

탕수육 그릇이랑 비교해서 봐도 별 차이 안 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으실 거예요~

 

 

한참을 홍합을 건져내고 드디어 보이는 면발! 면발이 쫄깃쫄깃. 맛있더라고요.

굴짬뽕에 들어가는 면도 직접 뽑으시는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국물은 정말 시원했어요.

쌀쌀한 겨울에 한입 싹 먹으면 추위가 내려갈 맛ㅋㅋㅋㅋㅋㅋㅋㅋ 술 한잔 해야 하는 맛이랄까요..

 

 

통통한 굴, 꽤 많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배불렀네요! 흐악

저는 야채랑 면 조금 남기고 굴은 다 먹었어요ㅎㅎ 탕수육까지 먹느라 너무 배불렀습니다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