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파주 운정 맛집 샤브샤브 월남쌈 무한리필 샤브야

갬성미미 2022. 3. 4. 23: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미미입니다~  맛있는 맛집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바로바로, 제가 좋아하는 샤브샤브 맛집인데요. 가성비 맛집을 좋아하는데 맛도 괜찮아서 가져와봤어요!

자 가보실까요오

 


샤브야

■ 주소 : 경기 파주시 미래로 375 삼성메디컬 프라자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21:00)
■ 주차공간 있음
■ 출연정보 : 2TV생생정보 30회(16.02.19)
쇠고기샤브샤브/월남쌈


 

외관사진/내부사진

샤브야는 생생정보통에 출연 맛집이랍니다. 주차는 건물 내 가능하기 때문에 편했어요!

 

 

내부는 많이 큽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면적이 하나 더 있다고 생각하시면돼요!

저는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그래도 내부에 테이블이 많아서 거리두기는 가능해요ㅎㅎ

 

 

메뉴판

 

메뉴는 아주 심플해요. 

월남쌈 소등심 샤브 1인분(1인당 150g) 14,500원

평일에는 점심특선으로 12,000원이라니, 가성비 짱!!!! 시간도 평일 오전 11시 ~ 오후 3시까지라고하니까

시간도 넉넉하네요. 저는 평일에는 올일이 없는게 참 아쉽습니다ㅠㅠ

고기 무한리필도 있는데 소등심이 19,000원, 대패삼겹살이 18,000원 입니다.

 


주문 LIST

주말/저녁특선 13,500원 X 2


그래도 주말 저녁가격이 13,500원이면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서둘러 주문하고 바로 셀프바로 고고!

 

 

코시국에 꼭 필요한 장갑도 준비되어있어요. 

 

 

야채는 너무 싱싱했어요!!! 찾아보니 매일 매일 신선한 야채를 현지농장이랑 직거래로 운영하고 있다고하네요!

방문했을 때 다른 곳 과는 다르게 많이 싱싱하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유가 있었어요.

 

 

야채가 있는 샐러드바 옆 쪽에는 바로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오른쪽에 있는건 소스인데 땅콩소스였나,, 생각이 안나는데 맛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ㅋㅋㅋㅋㅋ

 

 

샤브샤브에 넣을 부재료들, 버섯의 종류도 굉장히 많았고 해산물도 있었어요.

해산물을 넣는 것은 생각도 안해봤는데 맛있을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다음에 한번 도전해봐야지!

 

 

월남쌈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처음에는 기본으로 제공해주셔서 그 이후에 추가적으로 필요할 때만 이용하시면 돼요. 8가지나 되니까 이 정도면 무한리필 치고는 종류도 많은 것 같아요~ 

 

 

특이했던 점은 죽, 칼국수 뿐만 아니라 후식으로 눈꽃 팥빙수까지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빙수를 만들어먹을 수 있는 재료들이 넉넉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을 때 후식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샐러드바에서 야채를 가져왔는데 빠르게 저희 자리가 세팅이 되었습니다.

야채를 넣고 보글 보글 끓여줬어요!! 야채는 많이 많이 먹어야해요ㅎㅎㅎㅎㅎ

 

 

처음에는 고기 양이 얼마 안되네? 생각했었는데 넣다보니 배부르더라구요ㅋㅋㅋㅋ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월남쌈,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8가지나 된다니ㅋㅋㅋㅋㅋ *_*

 

 

셀브바에 파인애플도 있어서 파인애플도 넣고, 고기도 넣고 각종 야채들도 넣어서 쑥 먹어줍니다.

 

 

월남쌈도 참 예쁘게 싸는 남자친구. 예쁘게 싼 것 같아서 한번 찍어봤어요.

역시 땅콩소스에 푸욱 묻혀서 먹습니다ㅎㅎㅎㅎ 샤브샤브 먹으러왔는데 저는 월남쌈을 더 많이 먹은 것 같아요^^;

 

 

열심히 쌈을 싸다가 물이 미지근하다 싶으시면, 셀프로 여기서 바꿔주시면 되고 육수추가도 저기 있는 주전자 이용하시면 돼요~

 

 

샤브샤브 소스는 테이블마다 소스통이 비치되어있고 왼쪽부터 간장,,? 칠리소스, 땅콩소스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칠리소스나 땅콩소스에 묻혀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이후로 소스에 대한 강박이 생겨버려서 그 이후로는 많이 찍어먹진 않아요ㅠㅠ 하지만 진리는 땅콩소스라는 것!!!

 

샐러드바에서 양상추랑 방울토마토 가져와서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 느낌 내봤어요.

저 위에 뿌려져있는 아몬드?라고 해야하나요. 저게 씹히는 맛이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꼭 이렇게 해드세요 모두!!!! 짱맛~

 

 

월남쌈을 너무 많이 먹었나 많이 배불렀는데 왠지 국수랑 죽은 안먹으면 서운 할 것 같은 느낌.

뭔지 아시죠?_? 고민하다가 쌀국수 면을 가지고 와서 쌀국수를 만들어먹어봤어요!

대부분 칼국수를 많이 드시지만, 이 날은 배가 많이 불러서 쌀국수로 픽ㅎㅎ

 

 

안먹으면 서운한 죽까지 배 부르게 먹고왔네요ㅎㅎㅎㅎㅎ 

이 정도 퀄리티에 주말 저녁 13,500원이면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야채가 싱싱하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하지만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매장 자체가 정신 없는 느낌이 조금 있었고 서비스는.. 막 좋진 않았던 것 같네요ㅠㅠ (아쉽)

 

그래도 재 방문 의사는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