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국내여행지]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리뷰

갬성미미 2020. 7. 17. 12:10
728x90
반응형

[국내여행지]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리뷰

 

안녕하세요! 미미 입니다~~~~

이제 곧 휴가철인데요, 휴가철을 맞이해서

작년 겨울에 너무 재밌게 잘 다녀왔던

'여수여행' 후기글을 남길까 해요!

 

 

이번 여수여행의 목적은 호캉스 였어요!

제가 숙박했던 호텔은 '여수베네치아호텔&리조트' 입니다.

 

이 날 하늘이 너무 예뻤는데,,

운전하는 남자친구 옆에서 보조역할 하느랴(나름)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ㅠㅠㅠ

 

 

■ 주소 : 전남 여수시 오동도로 61-13

■ 투숙일 : 2019년 12월 7일 ~ 9일

■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11:00

■ 객실명 : 디럭스 패밀리 트윈

(선착순 무료 사이즈UP)

 

■ 객실사항

- 기준 3인/최대4인(기준인원 외 추가요금)

- 더블침대 + 싱글침대 + 발코니 + 스타일러

- 취사가능(취사도구 대여 별도)

대여비 : 3인세트 기준 19,000원, 1인 추가시 5,500원 추가

(사전 예약 필수)

 

 

 

 

제가 많고 많은 호텔 중 여기를 선택했던 이유는

바로!

 

'전객실 오션뷰' 이기 때문이에요!

바다 빠순이 저에게 오션뷰란(사랑이죠)

보러 가실까요오

 

 

 

호텔 체크인 풍경

 

숙소체크인 하고 전경을 동영상에 담아봤어요!

정말, 말이 안나오게 너무 예쁘죠ㅠㅠ

 

 

 

 

제가 이 호텔, 이 패밀리 트윈을 고집했던 이유.

바로 여깄습니다

' 발 코 니 ! '

 

추웠지만,, 앉아서 사진찍고 여유 즐겼어요ㅎㅎ

 

 

 

 

 

주방 까지 포함된 객실이었는데요-

취소 도구를 별도로 구매해야해서

저희는 따로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디럭스룸에는 발코니랑, 스타일러가 있어요!

코트도 넣고 스팀한번 해주고~

안 쓰고 가면 너무 아쉬울 것 같아서

저희는 2박 3일동안 3번은 썼네요^0^

 

 

 

 

화장실도 너무너무 깨끗했어요!

세부적인 디테일 샷은 찍지 못했지만 

칫솔, 치약, 머리빗, 면봉, 샴푸 린스

기본적인 것은 전부 있었습니다.

 

 

조금 휴식을 취하고, 저희는

호텔 내부를 구경하기로 했어요!

 

너무 좋았던 건 리조트라 그런지

내부 부대시설이 많아서 좋았어요!

 

포켓볼/탁구/농구/코인노래방 등등!

코인노래방을 이용해보고싶었는데

대기자들이 너무 많아서 이용못했어요

ㅠㅠ

 

 

 

 

 

무엇보다 정말 깨끗했구요!

농구는 무료라 한 5번은 한 것같아요

^___^* (프로열정러)

 

 

다음 날 아침 날이 너무 좋았는데,

유리창에 이런 문구를 발견했어요.

갬성적인 저는 또 앉아서

문구를 보며 갬성갬성했죠ㅎㅎ

 

 

 

저희는 2일 동안 조식을 먹었어요!

여기 조식은 정말 맛있다고 소문이 많아서

많은 기대를 품고 조식 먹으러 갑니다아!

 

 

 

 

룸 전체적으로는 못찍었었는데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 이런 창가자리가 너무 좋았어요!

 

1일차 조식 사진

 

 

2일차 조식 사진

 

 

두번은 먹어줘야죠.jpg

 

제가 생각했던 조식은 빵 토스트? 종류가 전부였는데

여기는 초밥도 나오고..

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는

2일 내내 점심 처럼 아침을 먹었어요

(우걱우걱)

 

 

세부적인 음식들은 찍지 못했어요..

(죄송해요...ㅠㅠ)

찍었던 건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

갬성사진 밖에 없네요 하하

 

 

호텔 앞 바다 산책

 

 

호텔 앞에 이렇게 바다가 바로 있어서

밥 먹고 산책하기도 너무 좋았어요~

 

바다가 반짝이는 모습 너무 예뻐요

 

 

.

.

 

제가 이 호텔은 선택한 또 다른 이유!

드디어 나옵니다!

 

 

바로!!!!!!!!

 

'루프탑풀' 입니다!

 

호텔 옥상에 루프탑 풀이 있는데

너무 예뻐서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저희는 따뜻한 온수풀을 즐겼어요!

 

 

노래도 잔잔하게 나왔는데

저희 커플은 폴킴을 너무 좋아해서

직원분께 폴킴노래 요청드렸더니

유튜브 폴킴 연속재생으로 틀어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는 정말 정말 최고였답니다아

 

 

기분좋게 놀고 객실에서 보는 야경이에요

이 날, 저 다리 근처에서 불꽃놀이를 했는지

갑분 불꽃놀이도 해서

숙소에서 불꽃놀이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시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또 다시 갬성에 잠기는 미미 입니다,,

또 가고 싶네요ㅠㅠㅠㅠㅠ

 

 

 

평점 : 4.5/5점

총평 : 시설도 깨끗, 근처에 편의점도 있어서 편리

오동도 가깝고, 역 근처라 접성 좋아요.

조식 ★

 

 

아무래도 부대시설이 있기에 가족여행으로 추천해요!

옥상에 분위기 가득한 온수풀이 있어서

커플끼리 기념일에 와도 좋은 추억이 될듯해요~

 

무엇보다 저는 조식이 너~~무 맛있었어요!

인당 1만원이지만 꼭 추가해서 드세요..

.두번드세요.. 세번드세요.......

(일찍 가시는 것 추천)

 

 

 

그럼, 여러분 다음에 또 만나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