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신도림 장어맛집 풍천민물장어직판장 가성비 굿(+가격정보)

갬성미미 2022. 2. 11. 0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요즘 코로나 확진자수가 너무 많아졌어요.

모두 몸 건강히 잘 챙기시길 바라요:-)

 

오늘은 지난번에 친구랑 같이 방문한 신도림역 근처에 있는 장어집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풍천민물장어직판장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영로 2-5

■ 영업시간 : 매일 15:00 - 새벽 01:00

■ 전화번호 : 02-833-3190

■ 주차가능

■ 배달 가능 : 쿠팡이츠

(고창한방민물장어)

 


 

외관사진

 

찾기 어려운 위치는 아니였고 신도림역에서 10분 정도 걸어야 해요ㅠㅠ 하지만 걸을만 한 거리여서 다행이었어요.

지하에 있는 곳이고 좋은 점은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

 

내부사진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어요. 안쪽에는 좌식으로 되어있는 룸 형식의 테이블도 있는 것 같았는데 정확하게 보지는 못했으니, 혹시라도 단체로 오시는 분들은 따로 문의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

 

풍천민물장어는 싯가로 판매되기 때문에 그때 그때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세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 22년 1월에는 400g 44,000원이었어요. (한판기준)

후기를 보니까 한판(2인분), 특대한판(3인분) 이 정도 드시는 것 같아요. 특대는 600g 이고 59,000원이었습니다!

이 정도면 정말 가성비 괜찮지 않나요? 가격적인면도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따로 찍진 못했지만 무뼈닭발도 파는 것 같았는데 저희는 장어를 먹으러 왔으니 특대 한판을 주문!

아, 참고로 저희는 3명입니다ㅎㅎ

 


주문 LIST

특대(3인,600g) 한판 59,000원


 

주문한 메뉴 등장! 왼쪽에 있는 빨간 소스는 매콤한 소스인데 제 입맛에는 자극적이라 따로 먹진 않았고

저는 야채랑 같이해서 싸먹는게 맛있었어요ㅎㅎ 기본 구성안에 가래떡과 소세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같이 나오는 서비스 메뉴 중 하나인 묵은지 김치찜? 김치찜이에요! 제 입맛에는 살짝 짜서 많이는 먹지 못했고

느끼할 때마다 한번씩 먹을 수 있는 정도였어요ㅎㅎ 맛은 맛있었어요!!

 

 

두 번째 서비스 메뉴! 바로 장어탕인데요. 저는 이게 더 맛있었어요!!!! 술을 부르는 맛이라고 할까요?

장어도 오랜만에 먹는데 장어탕은 제가 처음이라.. 그랬을지도 몰라요^^;

 

 

기본 반찬도 정말 괜찮더라구요~ 부추무침이 나오는데 장어랑 같이해서 한입 먹으면 크 얼마나 맛있게요ㅠㅠㅠ

반찬은 깻잎, 상추 등 야채류도 깨끗했어요. 

 

재활용하지 않는 반찬이라고 해요! 먹다가 모자르면 셀프바로 고고~

야채를 가장 많이 가져왔는데 저희는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_*

 

 

자 열심히 구워줍니다.

 

 

제가 좋아하는 조합, 바로 부추무침 + 장어! 

장어는 검정소스 아니냐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전 소스충이 아니라 야채충이라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가장 베스트네요!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굿굿

 

 

 

 

 

 

 

떡도 사이좋게 3인분해서 잘라서 먹고, 소세지도 같이 구워줬어요~

소세지 안에는 치즈가 들어가있다고 해요! 저는 먹지 않았지만 친구들이 이야기해줌ㅎㅎㅎㅎㅎ 애들아 많이 먹어

 

 

하나 뿐인 장어 꼬리, 바로 제가 먹게 되었네요^^; 사실 장어를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살짝 들떴는데

친구들이 너무나 쿨하게 양보해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좋은 친구들이에요 정말♥

꼬리 원래 이렇게 맛있는건가요,,,? 짱맛 ㅠ0ㅠ

 

 

오동통하고 고소했어요. 한 입에 넣자마자 사라지는 마법,,★

순식간에 다 순삭해버렸고 추가 주문하려고 하다가 쿨하게 2차를 가기로 했습니다.

2차 장소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