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나만 알고싶은 파주 문산 이베리코 목살맛집 따뜻한 집밥

갬성미미 2022. 2. 4. 21: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ㅎㅎ 오늘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가져와봤어요!!!
파주 문산에 있는 이베리코 맛집인데요. 추천받아서 가본 곳인데 제가 먹어본 목살 중 가장 맛있더라고요ㅠㅠㅠ
바로 소개하도록 할게요!


따뜻한 집밥

■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방촌로 1366-28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16: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라스트 오더 20:30


외관 사진


따뜻한 집밥은 파주 안쪽에 위치해있어서 차 없으면 오기 힘들다는 단점이ㅠㅠㅠ
다행히 주차공간은 아주 넉넉해서 불편함은 없는 것 같아요. 다들 맛집인 건 어떻게 아는지,, 참 신기해요ㅎㅎ

내부사진


북적이는 내부예요. 1월 1일 새해를 맞아 방문한 맛집인데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늦게 갔으면 자리 없을 뻔했어요ㅠㅠ


사장님이 워낙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센스 있게 잘해놓으셔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TV랑 스피커도 있고 정말 집에 온 듯한 느낌?ㅋㅋㅋㅋㅋ

메뉴판


이베리코 목살이 가장 메인 메뉴예요! 가격은 14,000원. 180g이네요~
그람수라고 해봤자 이게 많은 양인지는 모르겠는데 후기를 보니 꽤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맛있어서 다들 1인분씩 추가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김치찌개도 있고 특이했던 것은 밀면도 있어요-


주문 메뉴

목살 이베리코 2인분 14,000원 *2
(+나중에 1인분 추가)
된장찌개 3,000원
공기밥 1,000원



이베리코 2인분 등장! 처음 고기의 양을 보고 모자랄 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먹다 보니 꽤 양이 많았어요~
작다고 무시하면 안 된다고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게 고기를 직접 구워주십니다ㅠㅠㅠ


여러분 여기 정말,, 후기 그대로 반찬이 정말 맛있네요.. 서빙해주시면서 직원분이 반찬은 직접 다 만드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야채도 정말 깨끗하더라고요. 눈치 보지 말고 반찬 추가 요청하라고 말씀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


제가 좋아하는 부침개도 있었는데 철판에다가 살짝 구워주시는 직원분의 센스!
김치부침개 너무 맛있었어요.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고기 잘라주시는 중,, 사장님 솜씨가 어우, 남달라요~ 고기 보이시나요ㅠㅠㅠㅠ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겠다를 한 10번 말했나ㅋㅋㅋㅋㅋㅋ


이베리코,, 정말 사랑입니다. 정말 두툼하고 이게 진짜 부들부들 해서 그냥 넘어갑니다ㅠㅠㅠ
윽 또 먹고 싶네요..


제가 가장 베스트라고 생각했던 조합은 바로 고기에 무생채 살짝 올려서 먹기! 간도 딱 적당하고 여기에 밥까지 같이해서 먹으면 그냥 끝나는 거죠.


가게명 따뜻한 집밥에 맞게 밥은 또 얼마나 맛있게요............. 밖에서 밥 맛있다고 잘 안 하는데 여기 밥은 정말 맛있더라고요. 보슬보슬 정말 맛있었어요ㅠㅠㅠ 어떻게 하시는지 정말 알고 싶은 만큼..

너무 맛있어서 먹다 보니 고기들이 사라지고 있어서 급하게 1인분 더 주문했어요^^
처음부터 3인분 주문하려고 했지만 2인분 먹고 시키려고 했죠~.~


마지막 된장찌개까지 먹어주고 끝!


마지막은 자판기 우유차 ㅋㅋㅋㅋㅋㅋㅋ 우유차 역시 후기에서 말하던 그대로 너무 맛있었어요.
달달 구리 우유차 좋아하는 저는 한잔 더 뽑아먹고 싶었지만,, 당이 높으니까.. 참습니다ㅎ_ㅎ

파주에 맛집 제대로 된 곳을 알게 되어서 너무 기뻤어요ㅠ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직원분들도 서비스도 너무 좋더라고요. 반찬도 더 달라고 먼저 요청하기 전에 확인해주시고 전체적으로 가게 분위기가 좋은 것 같았어요ㅎㅎ
행복한 점심이었어요*_* 재방문의사는 당~연히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