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신도림 곱도리탕 맛집 대창가득한 매콤한 닭도리탕 찐맛집 '매운집'

갬성미미 2022. 1. 11. 22: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신도림역 근처에 있는 곱도리탕 맛집을 소개할게요!

다녀온지는 좀 됐는데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아직도 생생해요. 제가 곱도리탕을 정말 좋아하는데 맛있는 곳에서 먹기 위해 많이 알아봤거든요. 여기 정말 찐 맛집입니다! 추천추천!!!

 

자 가보실까요오

 

 


매운집

■ 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7길 23

■ 영업시간 : 매일 16:30 - 새벽 01:00

■ 전화번호 : 0507-1366-4396


 

외관 사진

 

신도림 1번 출구에서 나와서 신호등 건너서 5분 정도 걸어가면 있는 먹자골목에 있어요. 찾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닭볶음탕 정말 먹고 싶었는데 기쁜 마음으로 찾아갔습니다ㅎㅎㅎㅎㅎㅎ

 

 

내부사진

 

저는 5시 30분? 6시 안돼서 방문했었는데 처음에는 사람이 없었는데 점점 사람이 많아지면서 제가 나올 때는 웨이팅도 있었어요!! 아쉽게도 테이블 간의 간격은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ㅠㅠ!

 

 

메뉴판

 

메뉴는 아주 심플해요. 곱도리탕과 닭볶음탕! 곱도리탕은 곱창과 닭도리탕의 합성어에요. 닭볶음탕에 곱창이 들어가있는건데 매운집은 대창이 들어가요! 매운집이라는 가게 이름에 맞게 매운맛도 조절 가능한데 저는 1단계 기본으로 선택했어요!!

메뉴 하나를 주문하면 '계란밥 1개 + 넓적 당면 + 치즈떡 + 메추리알' 같이 나오기 때문에 양이 꽤 많아요~

 

 

당면을 먼저 먹고, 계란밥을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짱 맛!!!! 사리도 추가할 수 있어요!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야끼만두 or 음료 중에 하나를 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야끼만두 선택했답니다ㅎㅎ

 


주문 LIST

곱도리탕(2~3인) 34,000원


 

 

곱도리탕 제공 전에 먼저 세팅된 테이블부터 찍어봤어요! 그릇이 옛날 학교 앞 떡볶이집 그릇이라 오랜만에 보니 너무 반가웠어요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계란밥! 특별하게 다른 건 없고 계란+김+밥 = 계란밥ㅎㅎㅎㅎㅎㅎㅎㅎ

 

 

기본으로 제공되는 단무지+피클 같은 양배추(?)+옥수수콘!

옥수수콘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서 보게 되다니 행복스했어요♥

 

 

주문하신 곱도리탕 나왔습니다~ 역시나 양이 정~말 많군요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2명이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후덜덜했어요. 다 먹을 수 있을지..(ㅎㅎㅎㅎ...)

 

 

대창 확대 샷,, 대창이 탱글 탱글 냄새도 아난고 정말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 기본으로 제공되는 메추리알도 꽤 많이 들어가있어서 양이 무척 많다는 점!!

 

 

2~3분정도 더 끓이고 당면부터 먹으라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당면부터 먹었지요.

얼큰한 탕에 당면 없으면 너무 섭하잖아요?_? 기본으로 제공되니 때문에 사리추가 안해도 되서 너무 좋았어요!!!

 

 

내용물을 보니 정말 알차네요!!!! 닭도 짱커요*_* 한입 먹어보니 1단계라 많이 맵진 않고 맛있게 매운정도였어요. 끝으로 갈수록 매운맛이 느껴지긴 했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맵찔이도 먹을 수 있는 딱 신라면 정도!!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은 더 맵게해서 드셔도 될 듯해요-

 

 

무엇보다 이 대창이 완전 탱글 탱글 맛있었어요! 대창 추가도 있던데 저희는 2명이라 배불렀네요ㅠㅠ

 

 

계란밥에다가 국물이랑 같이해서 쓱 쓱 비벼먹기도하고! 또 국물요리에는 소주를 또 뺄 순 없죠! 

 

 

오랜만에 만난 저희 짠 해요. 쨘을 부르는 맛 곱도리탕 맛집 인정!!!

 

 

SNS 인증해서 야끼만두까지 클리어... 저희는 정말 거의 다 먹었어요,, 아주 조금 남기고 다 먹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술도 마시고 하다보니 2시간이 넘게 흘렀더라구요?,,,,^^; 네 흡입했습니다.

 

다녀온지는 꽤 됐는데 아직도 기억에 많이 남는 것을 보니 조만간 또 방문해야할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