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생활정보

하나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 하나합 가입(+추천코드 입력하고 2000하나머니 챙기기)

갬성미미 2022. 1. 17. 22: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요즘 은행사별로 마이데이터 회원을 유치하기 위해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저의 주거래은행은 하나은행이라서 하나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가입해봤습니다!

 

주거래 하나은행 쓰시는 분들 꼭 챙기셔서 혜택 받아가자구요:-)

또한, 가입 시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2000 하나머니를 준다고하니까 잊지 말고 챙기기!!!

★추천코드 : 22LLD3DVRK

 


 

마이데이터 서비스란

흩어져있는 개인의 금융정보를 알기 쉽게 통합하고 관리해주는 금융 서비스

 


저 같은 경우는 주 거래은행이 하나은행인데 카카오뱅크나 우리은행도 가끔 사용하는 편인데 이번 기회로 하나로 통합하면 조금 편할 것 같아서 가입하게 되었어요!

 

 

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카드 세개사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가입하면 하나머니 최대 30,000원 까지 받을 수 있다고해요! 저는 하나금융투자도 가입되어있어서 당장 실천해봅니다ㅋㅋㅋㅋㅋ

 

이벤트 참여 방법 : 하나은행 어플 >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하나 합 Open Festival! 눌러서 하나 합 서비스 가입!

그리고 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금융투자 3가지 앱에 접속해서 자산을 1개 이상 연결하시면 돼요~

어려워보이지만 앱만 깔려있다면 바로 넘어가서 어렵지 않아요!

 

인증서도 네이버 인증서가 있다고 하시면 바로 연동되어서 아주 쉽답니다ㅎㅎ

 

 

 

하나 합 서비스에 가입하면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요! 저는 다 응모했답니다*_*

 

 

 

3가지 기관 중 1개 성공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쿠폰, 2개 성공하면 BHC 치킨&콜라 세트, 3개 성공하면 하나머니 3만원!!!! 어플만 있다면 2개까지는 다들 무난하게 하시는 것 같고 아무래도 금융투자프로는 증권사 앱이라 많이 하시는 것 같진 않아요.

 

 

이렇게 해서 저는 3가지의 스탬프를 모두 모아서 하나머니 3만원을 받았답니다!!!!! (끼야)

경품은 바로 지급되지 않고 2월 16일에 일괄적으로 지급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마이데이터 통합 후 하나합 서비스 구경하는데 이렇게 모든 은행 및 증권사에 있는 저의 자산들이 한번에 조히가 가능하더라구요. 이번 기회로 저의 총 자산도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어요ㅋㅋㅋㅋㅋㅋ

 

 

저는 제가 쓰고 있는 카드사도 다 연동 시켜놔서 지출하고 입금한 내역까지 관리가 됩니다. 

실제로 어플에 가계부가 이렇게 떠서 한달에 얼마정도 지출했는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어요! 너무 편하지 않나요?_?

은행사별로 진행하는 이벤트가 다르니 확인하셔서 좋은 혜택 꼭 누리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