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갓덴스시 평일 낮 웨이팅 후기

갬성미미 2021. 12. 23. 23: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갓덴스시'라는 초밥집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갓덴스시는 체인점으로 지점이 꽤 많은데요. 저는 잠실 롯데월드몰 안에 있는 지점을 다녀왔습니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기본 한 시간이라고 하더라고요. 주말에 웨이팅 하는 거 봤는데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웨이팅 하는지 궁금해서 방문해봤어요. 

 

주말은 아무래도 웨이팅하기 힘들 것 같아서 월요일 낮에 방문한 점! 참고해주세요~


갓덴스시 롯데월드몰점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캐주얼동 5층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30 (라스트 오더 21:00)
■ 전화번호 : 0507-1303-4519


외관 사진

 

다소 평화로운 월요일 낮 갓덴스시! 저는 3시쯤 방문했는데 앞에 웨이팅 3-4팀 있었던 것 같아요. 

같이 갔던 남자 친구랑 이야기하면서,, 평일 낮에 이 정도면 주말에는 얼마나 웨이팅하는거냐며ㅎㅎㅎㅎㅎㅎㅎ 이런 곳은 주말에 오기보다 평일에 오는 게 훨씬 낫죠~

 

내부사진

 

안에도 다 만석이네요! 테이블석이랑 바석있는데 직원분이 웨이팅 접수할 때 어느 쪽에 앉을지 확인하시더라고요.

저희는 처음에는 바 석도 상관없다고 생각해서 상관없이 자리 나면 앉겠다고 했는데 웨이팅 하면서 보니 바석이 조금 작은 것 같아서 테이블석으로 요청드렸어요!!

 

웨이팅은 15분-20분 정도 한 것 같아요. 많이 기다리지 않는 편에 속하는 거 맞죠?_?

테이블이 꽤 많아서 생각보다 대기가 금방 빠지는 것 같았어요~ 오른쪽에 있는 건 주문서예요! 주문 수량이 3개 이상이거나 레일에 원하는 초밥이 없으면 따로 주문도 가능하더라고요.

 

 

메뉴판

 

구이류, 튀김류도 있고 사시미도 있어요.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고르는 시간도 한참 걸린 거 있죠ㅋㅋㅋㅋ

 

 

초록색 접시 1,500원부터 가장 비싼 8,000원 접시까지 초밥 종류가 다양한 편이에요!

근데 맛있는 건 모두 비싸다는 점ㅎㅎㅎㅎㅎㅎㅎㅎ

 

 

맛있는 회! 레일에서 돌아가는데 대부분 연어랑 비싼 회들을 많이 만드시는 것 같았어요ㅎㅎㅎㅎㅎ..

남자 친구가 새우 없나 한참을 바라봤는데 없다며 결국 따로 주문했어요.

 

 

방어 튀김과 소금 소스 구이..? 5,200원입니다. 겨울은 방어의 계절이라 방어를 먹어줘야겠다 싶어서 주문했어요.

하지만 비주얼을 보고 후회했죠. 그냥 일반 방어시킬 걸ㅎㅎㅎㅎㅎㅎㅎㅎ 여러 가지 소스도 많은 것 같고 담백한 것을 먹어야 하는데 너무 소금 가득인 걸 시키는 게 아닌가 싶었어요ㅠ0ㅠ

 

 

남자 친구가 먹고 싶다던 새우튀김! 가격은 8,500원이네요(하하)

그런데 새우튀김 속살이 겉바속촉 제대로였어요!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가격 대비 그냥 쏘쏘 합니다.

 

 

우동도 하나씩 먹어줬어요~ 양이 꽤 많더라고요.

 

 

연어초밥 3,300원! 연어는 사랑이죠. 연어 절대 빠질 수 없어요.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와규 불닭소스 구이,,? 가격은 5,200원입니다. 남자 친구는 초밥 먹을 때 새우랑 고기 들어간 거 아니면 안 먹거든요ㅠ0ㅠ

남자 친구를 위해 주문한 메뉴! 불닭소스가 있어서 살짝 매콤했지만 제 입맛에는 많이 맵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메뉴판에 있는 것을 보고 주문서에 적어서 주문했어요.

계란초밥 1,500원, 와규타다끼 5,200원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건 저희가 시킨게 아닌데 주문이 잘못들어갔다고 서비스로 주셨어요! (올레!)

 

 

저희가 원래 주문했던 것은 맨 왼쪽에 있는 새우 갈릭치즈구이 3,300원입니다! 위에 갈릭 소스랑 새우와의 조화가 좋았어요. 저희는 배가 조금 찬 다음에 방문해서 그렇게 많이 먹진 않았고, 적당히 먹었어요.

 

총 가격은 41,200원! 생각보다 많이 안 나왔죠?_? 제가 많이 먹지 않아서 그런가 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제대로 먹으면 7만 원은 나올 것 같은데 4만 원 너무 저렴하다며ㅎ_ㅎ 

처음 방문해봤는데 회도 두껍고 종류도 많고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하지만 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대를 하시면 실망을 할 수도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ㅠㅠ! 퀄리티가 막 그렇게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고 쏘쏘한 느낌입니다.

 

참고 부탁드리며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