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신중동역 재미있는 술집 기차가 서빙해주는 발리맥주

갬성미미 2021. 12. 11. 21: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술집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친구와 함께 방문했던 곳인데 기차가 서빙해주는 술집인데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안주도 괜찮았어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발리맥주

■ 주소 :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297번 길 33 203호

■ 전화번호 :  0507-1338-6424

■ 영업시간 : 평일 16:30 ~ 02:00, 주말 14:00 ~ 04:00


 

외관 사진

 

신중동역 먹자골목 쪽에 있으니 바로 찾을 수 있을 거예요. 2층에 있으니 바로 들어가 봅니다.

 

내부사진

 

내부는 생각보다 컸어요! 가운데 있는 게 기차 레일이에요. 저 기차 레일을 따라 안주랑 술을 배달해줍니다ㅎㅎ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룸 형태의 공간이 있다는 거예요! 내부는 조금 시끄러운 편인데 조용하게 먹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늑하게 한잔하기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

 

메뉴는 각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좋고, 직원 호출할 때도 누르기만 하면 되니까 무척 편했어요. 안주의 종류는 꽤 다양했고 비교적 저렴한 편! 할맥 생각이 났어요ㅋㅋㅋㅋㅋㅋ

 

 


주문 LIST

리얼 파인샤베트 7,900원

먹태 12,900원


 

 

주문을 했고, 기차가 움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신난 저희 열심히 동영상을 찍었어요ㅎㅎㅎㅎ

 

 

이거 찍으려고 여기까지 왔다고요ㅎㅎㅎㅎㅎㅎㅎ 귀여운 기차 움직이라고

 

 

샤베트는 직접 가져다주시고 먹태는 이렇게 기차로 서빙이 되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네 저희만 신난 것일 수도..)

 

 

기본 안주는 뻥튀기가 나왔어요. 완전 제 스타일*_*

 

 

샤베트는 할맥에서 먹는 그 샤베트 맛 그대로였어요! 간단하게 먹기 좋은 안주인 것 같아요~

술 먹고 나면 아이스크림 당기지 않나요?ㅎㅎㅎㅎㅎ 안주삼아 먹었지요-

 

 

2차로 간 발리 맥주여서 가벼운 안주 먹태로 주문! 같이 온 마요네즈 소스랑 같이 찍어먹으면 정말 정말 맛있죠ㅠㅠㅠ 맥주 안주로 굿이에요ㅎ_ㅎ

 

 

태블릿을 여기저기 눌러보다 보니 신청곡을 등록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신청곡 등록 고고~ 여기는 신나는 곡 위주라 발라드는 안 틀어줄 것 같았는데 그래도 틀어주셔서 좋았어요.

 

 

재밌었던 것은 시간마다 진행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저희가 갔을 때 경매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어요.

샤베트 안주 1천원 부터 시작되는데 제가 갔던 날은 12,400원에 낙찰되었더라고요. 판매가 7,900원인데... 무엇이 다른지는 모르겠으나 저렇게 낙찰되면 안주를 가져다주시는 듯했습니다.

 

오랜만에 좋은 시간 보내고 왔네요- 신중동역에서 가볍게 2차로 한잔 하실 분들은 발리 맥주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