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역곡 맛집 원조 춘천 숯불 닭갈비 1호점

갬성미미 2021. 12. 10. 17: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얼마 전 맛있는 숯불닭갈비를 먹고 왔는데요. 숯불 닭갈비 하면 가평이 가장 먼저 생각나지만, 가끔 동네에서도 즐길 수 있는 숯불 닭갈비도 괜찮더라고요. 여기는 부천 역곡에 위치한 굉장히 오래된 맛집인데 오랜만에 방문해도 여전히 맛있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자 가보실까요오

 


원조 춘천 숯불닭갈비

■ 주소 : 경기 부천시 역곡로 17

■ 전화번호 : 032-341-9299

■ 영업시간 : 12:00 ~ 23: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외관사진

 

외관만 봐도 오래된 맛집 같지요-? 제가 5년 전에? 갔을 때도 이 자리였는데 그 자리 그 모습 그대로예요ㅋㅋㅋㅋ

주차공간은 따로 없으니, 주변 골목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내부사진

 

중간에 투명 칸막이가 있어서 그나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고, 저번에 왔을 때는 안쪽으로 안내받아서 안쪽에서 먹었는데 오늘은 이 쪽 테이블석에 앉았어요! 여전히 사람이 많네요 ㅎㅎ

 

 

제가 방문한 곳은 1호점인데 2호점 신관도 있어요! 본관과 신관의 상호가 다르기 때문에 꼭 먼저 확인 후 이동하셔야 해요!

 

신관 정보

춘천 숯불닭갈비 계륵의 꿈 (신관 2호점)

(주소 : 경기 부천시 역곡로 24)

 

 

인테리어는 병뚜껑으로 되어있어서 막걸리 먹어야 할 분위기ㅋㅋㅋㅋㅋ 실제로 메뉴 중에 막걸리도 있었어요.

 

메뉴판

 

메뉴판 두 개가 있어서 다 찍어와 봤습니다. 숯불닭갈비 1인분은 3대 13,000원입니다. 좀 눈에 띄었던 점은 여명이랑 헛개컨디션도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에요. 

 


주문 LIST

숯불닭갈비 2인분

된장찌개

공깃밥

비빔막국수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초벌을 해서 나오는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숯불에 구워주시더라고요.

직접 잘라주시는 모습을 찍었어야 하는데 찍지 못해서 아쉽 ㅠㅠ

 

 

기본 제공되는 콩나물국, 숯불 닭갈비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기본 반찬은 마늘, 쌈장, 깻잎, 쌈무, 계란, 그리고 오른쪽 반찬은 맛있었는데 뭔지 기억이 안 나네요ㅠㅠ

저는 항상 여기 오면 깻잎이나 쌈무에 싸 먹는 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이 양념장 먹으려고 다들 여기 오실 거예요- 제 입맛에는 많이 찍으면 살짝 매콤해요. 저는 맵찔이지만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맛! 추천합니다!!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숯불닭갈비 - 이 정도면 춘천 안 가도 돼요 ㅎㅎㅎㅎㅎ

 

 

마늘도 넉넉하게 구워주고 같이 한번 먹어줘야죠!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속살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여기 처음 와본 남자 친구도 너무 맛있다며ㅋㅋㅋㅋㅋ

 

 

따로 시킨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가격 대비 굿굿

 

 

제가 좋아하는 최애 조합! 바로 깻잎+무쌈+닭갈비 = 굿!!!!! 저는 이 조합이 가장 맛있었어요. 닭갈비의 살짝 자극적인 양념이 무쌈의 새콤함이랑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고요!

 

 

마지막은 역시 비빔 막국수로 :) 뭔가 갈비나 양념된 고기를 먹으면 물보다 비빔이 끌리는 이유는 뭘까요.

냉면은 비빔보다 물을 더 좋아하긴 하는데, 입맛이 너무 자극적이어서 그런가ㅠㅠㅠㅠ 하지만 비빔막국수는 여전히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다음에는 깔끔하게 물 막국수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