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줄서서 먹는 신도림 족발 맛집 신도림 참족발

갬성미미 2021. 11. 28. 17: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함께 방문했던 신도림 근처에 위치한 족발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급 만남을 하게 되어서 급히 찾다가 여기가 족발이 제일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신도림 참족발

 

■ 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신도림 1차 푸르지오

■ 전화번호 : 02-3439-7182

■ 영업시간 : 매일 01:00 - 23:30

(포장은 낮 12시부터 가능)


 

외관 사진

 

신도림 푸르지오 상가 1층에 있기 때문에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오며 가며 많이 보셨을 거예요- 

참족발 2호점도 있는데 저희는 본관으로 방문했어요! 본관 만석이면 사장님께서 안내해주신다고 하네요~

앞발, 뒷발, 편육이 있는데 앞발이 39,000원으로 뒷발보다 비싸네요ㅎㅎ 포장하면 3천원씩 할인이 들어갑니다.

 

 

내부사진

 

워낙 맛집이라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다는 포스팅을 많이 봤는데, 다행히 저희는 늦지 않는 시간에 방문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사진은 나올 때 찍은 사진이에요.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자리가 1-2자리 남아서 다행이다 싶었죠!!!

내부는 넓은 편은 아니고, 테이블 간의 간격은 좁은 편이에요~

 

 

메뉴판

 

앞발, 뒷발, 그리고 불족발도 판매해요! 불족발이 조금 더 가격이 있네요~ 편육도 있고 종류는 꽤 많네요.

좋았던 점은 족발이 식으면 데워주신다고 합니다. 이 점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음식을 천천히 먹는 편이라, 딱딱해질 때가 많은데 참족발은 데워주신다고 하니,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점 너무 좋죠!!

 


주문 LIST

앞발 39,000원


사실, 특정 부위 앞발이나 뒷발만 먹어본 적이 없고 대/중/소 이렇게만 먹어봐서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사람들 포스팅을 보니 앞발을 많이 먹는 것 같고 늦게 가면 품절이라 못 먹는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앞발로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 반찬은 백김치와 부추, 각종 야채들과 콩나물국이 있어요. 역시 족발에는 콩나물국!!

 

 

홀 영업은 1시부터 11시 30분까지, 포장은 12시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워낙 맛집이니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주문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바로 음식을 받을 수 있었어요! 비주얼 장난 아니죠ㅎㅎㅎㅎㅎ

 

 

야들야들한 것 좀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소문난 신도림 족발 맛집!!!! 사진으로 봐도 쫀득 쫀득 해보이네요ㅋㅋㅋㅋ

 

 

여기 백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백김치랑 같이해서 족발에 싸 먹으면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맛있어요ㅠㅠ

 

 

맥주를 한병 시키고, 세팅을 하고 먹어봅니다. 술이 없으면 안 되는 안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 부분이 정말 정말 부드럽고, 쫀득해요ㅠㅠㅠ 뒷발만 먹어본 적은 없지만 확실히 앞발이 쫀득하고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족발 온도도 딱 좋았고, 다른 곳은 조금만 식어도 살짝 뻑뻑해지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꽤 오래가더라고요~

 

 

백김치, 부추에 이렇게 싸서 먹으면 짱맛!!!!! 이 조합이 저는 제일 저에게 잘 맞았어요ㅎ.ㅎ 거의 이렇게만 다 먹은 듯,,

앞발 처음 먹어봤는데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_*  신도림 족발 맛집 정말 인정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