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신중동 분위기있는 이자카야 돗토리 키친

갬성미미 2021. 12. 2. 22: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분위기있는 이자카야 한 곳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친구들과 다녀왔는데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안주 맛집이더군요 ㅎ_ㅎ
자 가보실까요오


돗토리키친

■ 주소 : 경기 부천시 소향로 246 새롬프라자6차 1층
■ 영업시간 : 매일 17:30 - 새벽 02: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외관사진


롯데백화점 근처에 위치해있고, 먹자골목 쪽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제가 방문했던 시간은 금요일 8시정도였는데 금요일이라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다행히 딱 테이블 하나가 남아서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했는데 저희 다음에 오시는 분들은 못들어오고 가셨다는 ㅠㅠㅠㅠ

내부사진


내부는 생각보다 작았아요! 테이블간의 거리도 넓지도 않았는데 내부 분위기는 좋았어요-


안 쪽에는 오픈 키친으로 주방이 오픈되어있고, 바 형태로 분위기있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 연인끼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이자카야의 느낌이 제대로 났던 내부!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ㅠ

메뉴판


안주 종류도 굉장히 다양해요! 나베 종류도 많고, 사이드로 먹을 수 있는 음식들도 많았어요!! 돗토리키친에서 가장 유명한 사시미세트!!!
사시미세트를 시킬까 하다가 연어를 포기할 수가 없어서 연어를 시켰죠 ㅎㅎㅎㅎ


맥주, 소주, 칵테일, 사케까지 술의 종류도 많아서 과음할 수 있다는 생각도 ㅎㅎㅎㅎㅎ

저희는 고민 끝에, 유명하다는 미소나베와 생연어 사시미를 주문했습니다.


미소 나베 등장!!!! 여러 포스팅을 보니 탄탄면 비슷한 맛이라고 하던데 딱 그 맛이었어요!
굉장히 고소하고 술을 부르는 맛ㅋㅋㅋㅋㅋ 짐작 가시죠?,,


이렇게 밑에 양초를 이용해 나베가 식지 않게끔 세팅해서 주시는데 저희는 뜨끈하게 먹고싶어서 인지 조금 미지근하더라구요. 그래서 팔팔 끓여달라고 요청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줌마... 같나,,)


나베에는 부추, 차돌박이, 각종 아채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이건 정말 국물 안주 좋아하는 사람들은 안먹을 수 없는 맛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안주는 미역줄기를 주시는데 안주와도 잘 맞고 간도 딱 적당해서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잔 너무 귀엽지않나요?ㅎㅎㅎㅎㅎ 물잔도 와인잔 처럼 예쁘더니 술잔도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짠 한번 해줘야죠-


생연어 사시미 등장 ㅠㅠㅠㅠㅠ 일단 비주얼은 합격!!
양파와 찍어먹을 소스도 넉넉하게 주셨어요.


데코도 너무 예쁘게 되어있고, 양도 꽤 많았어요.
무엇보다 연어ㅠㅠㅠㅠㅜㅜㅠ 너무 부드러워요!!


이렇게 위에 양파 올려서 한 점 먹으면 완전 꿀맛,, 작성하는 도중에도 맛이 느껴지네요ㅋㅋㅋㅋㅋ


따뜻한 나베와 연어의 조합, 여기 안주맛집 맞습니다ㅠㅠㅠㅠ 하지만 먹다보니 이거가지고 안될 것 같아서 메뉴판을보고 하나 더 주문!


치킨 가라아게를 주문했어요! 옆에 샐러드도 같이 나오는데 양이 살짝 작긴했지만 가라아게의 느끼함을 잡아주기는 충분!
매장에서 치킨 튀기는 소리가 나는데 가라아게 소리라고 가라아게 주문하는 저희ㅎㅎㅎㅎㅎㅎ 냄새가 ㅠㅠㅠㅠ 주문을 안할수가 없었네요.

가라아게에 양파랑 연어소스해서 먹으면 어니언 치킨 되는거 아니냐고 친구가 알려줘서 찍어봤어요!
이렇게 먹으니 또 나름 괜찮더라구요?_?


여러 메뉴 한꺼번에 먹었더니 꽤 양이 차더라구요. 금요일이라 사람이 많아서 주문하고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전체적인 분위기와 안주맛은 만족!!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는데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겉에는 계란이고 안에는 김밥이더라구요. 일본식 계란 김밥 같았어요ㅋㅋㅋㅋㅋ 소스가 좀 많긴 했지만 평소 김밥을 좋아하는 저는 엄청 맛있게 먹었답니다 :)

안주맛집 완전 인정하는 이자카야!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재 방문의사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