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강남 유일 소주 3천원, 퇴근 후 한잔하기 좋은 선릉역 떡볶이맛집 청춘 닭볶이(+메뉴, 가격)

갬성미미 2021. 11. 18. 20: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선릉역에 위치한 유명한 닭볶이집을 가져와봤어요!

너무 가고 싶어서 따로 메모해뒀던 맛집인데, 드디어 가보네요.

닭볶이는 닭볶음탕에 떡볶이를 합친 말이에요! 제가 닭볶음탕을 너무 좋아해서,,ㅎㅎ 아니 그냥 닭을 좋아합니다.

 

자 가보실까요오

 

 


청춘닭볶이

■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76길 23

■ 영업시간 : 평일 11:30 - 23:00

토요일 및 공휴일 16:00 - 21:00
*일요일 휴무
(Break time 14:30~16:30, Last order 22:30)


 

외관 사진

 

선릉역에서 도보로 7분 정도 걸어야 해요. 골목이 길어서 생각보다 꽤 많이 걸었어요~

대치동 닭쟁이네 청춘 닭볶이 도착!!!!!!! 저는 평일 6시쯤 방문해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ㅎㅎ

 

내부사진

 

내부 테이블은 꽤 넓어서 자동으로 거리두기가 되더라고요ㅎㅎ 역시 주말이 아닌 평일에 방문하니까 이런 점은 좋았어요!!

 

 

테이블 사이에 투명 칸막이가 설치되어있고 손소독제가 있어서 도착하자마자 한번 뿌렸죠ㅎ_ㅎ

 

 

메뉴판

 

일반 오리지널 즉석 닭볶이와 떡볶이, 그리고 요즘 트렌드 로제 닭볶이 두 가지 종류가 있어요!

중 사이즈는 2~3인분, 대 사이즈는 3~4인분이고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셔야 해요ㅎㅎ

 

사리와 여러 가지 사이드 메뉴도 많아서 여러 명이서 방문하면 좋을 것 같고 사리는 최초 주문 시에만 추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여기서 잠깐!

특히!!! 청춘닭볶이는 강남 유일 소주가 3,000원!!!!!!!!

요즘 어디를 가더라도 전부 4천원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 3천원이라니,,

직장인들이 퇴근하고 한잔하러 오기 너무 괜찮은 곳이지 않나요,,,? 하지만 저는 이 날 먹지 못했죠ㅠ0ㅠ

 

 

 

 

세트 구성도 있어서 여러 가지 먹기도 좋죠~~~ 똥집이랑 먹태, 국물 닭발 먹고 싶은 게 꽤 많지만 꾹 참았습니다ㅠㅠ

 

 


주문 LIST

즉석 닭볶이(중) 18,000원

김말이 5개 3,000원


 

로제도 맛있다는 후기를 봤지만, 첫 방문이기에 오리지널 닭볶이를 주문했어요!

 

 

 

끼약 등장 등장~ 비주얼은 일단 합격이고요ㅋ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깻잎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_*

가운데 삶은 달걀부터 먹어줘야죠!(흐흐) 직원분께서 바로 먹어도 된다고 했지만, 한 입 먹어보니 조금 밍밍해서 저희는 조금 더 졸여서 먹기로 했어요!!

 

 

안에 당면이 있어서 당면부터 한번 먹어봅니다! 2~3인분이라 양이 꽤 많아요,,  (하지만 다 먹은 건 비밀)

 

 

시간을 여유 있게 두고 천천히 졸이면서 먹었더니 떡볶이랑 닭에 양념이 베여서 맛있었어요!

처음에는 국물이랑 사리들이랑 따로 노는 듯한 느낌이었지만, 역시나 졸이니까 맛있더라고요. 어묵이랑 양배추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았고 국물은 닭볶음탕의 국물이라기보다는 떡볶이의 느낌이 강한 듯했어요.

 

 

부드러운 닭 ㅠㅠㅠㅠㅠ 떡볶이도 좋아하고 닭도 좋아한다면 그냥 닭볶이 드시면 됩니다ㅠㅠㅠㅠ

저희는 라면사리를 추가하지 않았지만 여러분은 사리 꼭 추가해서 드세요!!.. 사리는 최초 주문 시 주문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고요ㅎㅎ!

 

 

날치알 주먹밥을 먹을까 하다가 떡볶이에는 튀김을 빼놓을 수 없어서 김말이를 추가했어요!

5개 3천원이에요~ 가격도 이 정도면 괜찮죠~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서 먹었더니 완전 꿀맛ㅋㅋㅋㅋㅋ

 

분명 2~3인분이라고 했는데 저희는 깔끔하게 다 먹고 나와버렸어요ㅋ_ㅋ

선릉역 가끔 오는데 다음에는 로제 닭볶이도 도전해보기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