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생방송투데이 출연 잔치국수맛집 밥보다 국수(+자유시장 찹쌀꽈배기 장수당)

갬성미미 2021. 11. 9. 07: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부천 자유시장 안에 있는 잔치국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부천에 살면서 자유시장을 매번 가긴 하는데 여기에 은근 맛집이 많아서 둘러보다가 방송에도 출연한 국수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밥보다 국수

■ 주소 : 경기 부천시 자유로 39

자유시장 자리번호 : B36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 생방송투데이 2884회21.08.27. 잔치국수

2TV생생정보 1063회20.05.07. 콩국수/잔치국수

생방송 오늘 저녁 1065회19.05.10. 잔치국수/비빔국수/콩국수

2TV 생생정보 315회17.04.26. 잔치국수

2TV 저녁 생생정보 8회15.08.13. 콩국수


 

외관 사진

 

밥보다 국수는 자유시장 B36번에 위치해있어요. 위쪽에 주황색 번호판 보시면서 찾아가시면 쉬워요~

콩국수도 있는데 콩국물을 직접 갈아서 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12시 점심시간 때쯤 방문했는데 역시나 사람이 많았습니다~

 

 

내부사진

 

잔치국수에 김밥이 주 메인 메뉴라 혼자 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회전율도 많아서 자리가 없다고 하더라도 금방 금방 자리가 생기더라고요~

 

메뉴판

 

잔치국수 2,000원/비빔국수 3,000원/콩국수 4,000원/김밥 1줄 2,000원

이게 메뉴의 전부입니다. 너무 심플하지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짱!!!! 저렴한 가격을 오래 유지하기 위하여 현금 계산을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그럼요 그럼요~ 이렇게 저렴한 곳이면 현금 계산을 해야 하겠지요~~~~~?

(오래오래 유지해주세요ㅠㅠㅠㅠㅠ)

 

 

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등 맛집이라면 한 번씩은 출연한다는 곳은 다 출연한 찐 맛집입니다!!!!

그럼 한번 먹어야 줘야 지요오-

 


주문LIST

잔치국수 2,000원 X2

총 4,000원


 

 

김밥도 1줄에 2천 원 밖에 안 해서 시키고 싶었지만,, 저희는 또 다른 군것질을 해야 하기에ㅎㅎ........... 참았습니다.

잔치국수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2인분 시켰는데도 4천 원 밖에 안 한다니,, 가성비 굿이에요ㅠㅠㅠㅠ

 

 

 

국수라서 그런지 2분 정도 있다가 바로 음식이 나왔어요. 양 푸짐한 거 보세요,, ㅠㅠㅠㅠ

 

 

잔치국수에는 김치죠~ 반찬은 셀프대에서 편하게 가져다가 드시면 돼요.

 

 

김이랑 유부도 꽤 많이 들어가 있어요! 그릇 크기 보고 남자 친구가 양도 많다며ㅋㅋㅋㅋㅋㅋ(응 여기가 바로 찐 맛집)

 

 

후루룩후루룩 김치와 함께 다 먹었어요ㅎㅎ 잔치국수 하나로 조금 부족하다 싶으시면 김밥 한 줄 추가해서 먹어도 4천 원에 배부른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으니 너무 좋죠~ 다들 김밥 한 줄은 시켜먹던데 시켜먹을까,, 하다가 다 먹어가기 때문에 시키지 못한 게 너무 아쉽네요 흑

 

이런 찐 맛집은 오래오래 유지되어야 해요ㅠㅠㅠ 다음에는 비빔국수랑 김밥 먹으러 가야겠어요!!!

 

 

 

그리고 군것질하러 방문했던 장수당! 위치는 A46에 있어요. 꽈배기 맛집으로 아주 유명하고 고로케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국수로는 아쉬우니까 꽈배기 먹으러 방문(하하) 여기도 역시 TV 출연 맛집!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곳이에요~

 

 

꽈배기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 것 같아요! 나오는 시간이 있더라고요. 뜨끈뜨끈한 꽈배기면 더 맛있지요-

 

 

꽈배기 이외에도 소보루빵, 수제 크림빵, 고로케, 도넛 꽤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저희는 꽈배기 3개에 찰깨빵 하나를 샀어요. 사자마자 먹어버리느라,, 사진은 없지만 촉촉하고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팁을 드리자면 꽈배기에 설탕을 듬뿍 찍어야 한다는 것!ㅎㅎㅎㅎ 

 

찰깨빵도 쫀득쫀득한 맛과 고소한 게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이렇게 다 먹었더니 너무 배부르게 한 끼를 해결했네요ㅎㅎ 맛있는 먹거리들이 많았던 부천 자유시장! 다음에 또 탐방하러 가야겠어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