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에어팟 프로 유닛 리퍼 후기(무상리퍼)

갬성미미 2020. 8. 10. 20: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콩나물이라고 부르는, 에어팟.

많이들 착용하고 계시는 아이템인데요.

 

 

저 역시도 에어팟프로 소장하고 있어요!!

 

이름 이즈 투애니

 

이번 연도 생일에 선물 받고

5개월 정도밖에 안 썼는데

어느 순간부터 오른쪽 유닛에서 틱틱소리가 나더라고요.

 

 

증상을 설명하자면,

 

 

버스나 지하철에서의 미세진동에서의 틱틱 소리

(이 소리를 뭐라고 구체적으로 이야기할 순 없지만,

안에 뭐가 덜렁거리는 느낌?)

 

 

처음에는 제 귀에 제대로 안 맞아서 그런가

아니면 내가 예민해서 그런가 해서 인터넷에 검색해보았더니,

저와 같은 현상을 겪으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후기를 적어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저는 한쪽 유닛 무상 리퍼받았어요.

(구입 후 1년 이내, 제품의 결함의 경우 무상 수리 가능)

 

 

그런데, 센터마다 틀리고 봐주시는 엔지니어마다 달라서

같은 증상이라도 교체해주는 곳이 있고 안 해주는 곳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안되면 다른 곳도 가보자! 하는 마음으로 방문했고요.

10분 정도 테스트 후 기기 문제라고 확인되어 바로 교체받았어요!

 

두 쪽 전부다 교체받으면 너무 좋지만,

오른쪽만 있는 문제라 오른쪽 유닛만 교체받았네요ㅎㅎ

 

 

새 제품으로 교환받고 이어 팁도 받았어요!

 

이건 제가 사용하던 이어 팁이라며,, 주셨어요!

네 감사합니다...

 

 

새롭게 기기 연결도 하고,

 

 

이름도 바꿔주었네요ㅎ_ㅎ

 

 

애들아 어디 가면 안 돼 알았지

 

혹시라도 저와 같은 증상을 겪으신 분들 계시면

보증기간 내에 센터 가셔서 얼른 리퍼받으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