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포장음식추천] 매콤한 신전떡볶이 (feat.고봉민 참치김밥)

갬성미미 2020. 9. 7. 22:33
728x90
반응형

[포장음식추천] 매콤한 신전떡볶이 (feat.고봉민 참치김밥)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요즘 거리두기 2.5단계로 인해

매장 내 취식이 불가능하죠ㅠㅠ

 

그래서 주말마다 뭘 먹어야할지 참 고민인데요.

 

요즘 저는 뭔가 매콤한게 너무 땡겨요ㅠㅠ

비도 오고 날씨도 쌀쌀해져서 그런지

 

파전에 닭발, 떡볶이 등

매콤한 게 먹고 싶어서

저녁 메뉴는 신전 떡볶이로 정했어요!

 

배달도 가능하지만,

요즘 배달비도 비싸고 해서

저희는 포장해가서 먹기로 했어요.

 

 

포장만 해서 급하게 매장을 나오느라

매장 사진이랑 메뉴판을 찍지 못했는데,

 

비닐 안에 메뉴판이 있네요ㅎㅎ

 

신전떡볶이는 여러 가지 세트메뉴가 있어서 좋아요.

2명일 때보다 3명 이상 일 때

조금 더 여러 가지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떡볶이(순한 맛) 1, 어묵 튀김 1, 스팸 마요 컵밥 1

 

주문했어요.

뭔가 모자랄 것 같아서

무엇이랑 같이 먹어야 하나 고민 고민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참치김밥이랑

노브랜드에서 만두를 사서 쪄먹기로 했어요!!

 

 

색이 너무 매워 보이는데요?ㅎㅎ

사실 저는 매운 것을 잘 못 먹어요,,

신전은 순한 맛도 맵더라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전에서 어묵 튀김을 빼놓을 순 없지요!

*_*

 

 

 

신전은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항상 무언가를 같이 곁들여서 먹고 싶어요

오늘은 그게 바로 컵밥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스팸 마요라 스팸이 들어가 있는데,

여기는 스팸이 꽤 크게 들어있었어요!

 

 

여러분,

이렇게 먹는 거 아시죠?

국물에 살짝 얹혀서 딱.

아 보고 있으니까 또 먹고 싶네요ㅠㅠ

 

 

 

저는 김밥 중에 참치 김밥을 제일 좋아해요.

(아무도 물어보지 않았지만,,,)

 

참치김밥이랑 떡볶이의 조화를 알기에

김밥집을 찾아서 참치김밥을 get!

(fact. 고봉민 참치김밥)
(아주 맛있어)

(너무 큼)

 

 

그리고 마지막은~

.

.

 

노브랜드 표 고기만두예요!

오빠가 열심히 조리 중(ㅎㅎ)

 

쨘-!

 

 

 

다 같이 모아놓으니

굉장히 푸짐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저희 이거 다 먹었어요ㅎㅎ

양이 딱 적-당 했습니다ㅎ_ㅎ

 

 

요즘은 포장음식 많이 먹는 것 같아요!

노브랜드나 편의점에도

꽤 괜찮은 도시락이나 음식들이 있더라고요.

 

조만간 먹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여러분 태풍이 또 오고 있다고 하죠ㅠ0ㅠ

몸 건강히, 잘 챙기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