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미스터피자 미스터트리오 피자 배달로 먹은 솔직 후기

갬성미미 2021. 9. 16. 22: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미스터피자에서 나오는 '미스터 트리오'라는 피자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오랜만에 배달로 한번 시켜봤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ㅎㅎ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주문내역

미스터트리오R

엣지(골드) 추가

케이준 쉬림프(5개) 추가


 

배달어플로 주문했는데 할인도 꽤 많이 해주는 것 같아서 바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기억나지 않아요 ㅠ0ㅠ 찾아보고 나중에 수정하겠습니다!!

 

 

피자엔 맥주죠! 집에 있는 곰표 맥주와 함께 먹어봤습니다ㅎㅎ

 

 

미스터 트리오는 치즈 블라썸 스테이크, 새우 천왕, 포테이토 골드 총 3가지 맛의 피자가 들어있어요!

왼쪽부터 그 순서 그대로 들어있네요ㅎ_ㅎ 

 

 

위에는 흰색 치즈가 꽤 많이 들어가 있죠~ 스테이크가 들어가 있어서 짭짤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새우! 바로 새우 천왕인데요. 저는 이게 너무 이상한 게 분명 쉬림프 5개를 추가했는데,

쉬림프가 큰 게 3개가 올라가 있길래 뭐지? 왜 3개밖에 안 올라가 있지? 이게 끝인 건가? 싶었거든요.

 

다른 포스팅을 보니, 추가한 쉬림프는 아주 작은... 칵테일 새우.. 였어요.

이렇게 작은 쉬림프였으면 추가 안 했을 텐데,,, ^^;

 

 

그리고 마지막으로 포테이토 골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제가 원래 포테이토 골드를 좋아하기도 하고, 포테이토 골드와 골드엣지의 조합은 말 안 해도 아시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이에요ㅎ_ㅎ

 

 

하나 두 개씩 사라져 가고 있는 피자들ㅎㅎㅎㅎ 미스터 트리오는 사각피자처럼 잘라져 있어서 이렇게 나오네요!

3가지의 피자를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너무 좋았던 미스터 트리오!

제가 좋아하는 순서는 포테이토 골드>>>치즈 블라썸 스테이크> 새우 천왕이에요.

 

새우가 제가 원하는 쉬림프 피자의 느낌이 아니라 너무 아쉬웠던 흐윽

그래도 맛있는 음식 먹었으니 만족합니다:)

 

다이어트하고 있는 제게 이 시간에 피자 포스팅은 너무 가혹하네요ㅠㅠ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