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남양주 맛집 가족 외식으로도 좋은 곳 태릉 허참갈비

갬성미미 2021. 9. 4. 12: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에 있는 갈비 맛집을 한 곳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태릉 허참 갈비인데요! 갈비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지인이 추천해주셔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태릉 허참갈비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불암산로 30
■ 전화번호 : 031-527-2290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 주차 가능


외관 사진


여기가 바로 태릉 허참 갈비입니다! 날 더운 날 방문했더니 사진만으로도 쨍한 게 느껴지죠?ㅎㅎㅎ


주차장인데 주차장 같지 않고 뭔가 공원 같죠ㅎㅎ 주차 공간을 나누는 선은 따로 없고 나무로 구분이 되어있어요-
저는 평일 낮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사람이 많진 않았어요~


이쪽으로 들어가시면 매장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나옵니다.
초록 초록해서 저 거리를 걸어가면 환영받고 있는 기분이 드는 건 저만의 생각이겠죠ㅎ_ㅎ


들어가는 입구 전에는 커피를 내려먹을 수 있는 작은 커피머신과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
바로 싸인이 붙여져 있어요! 유명한 맛집답게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내부사진


내부는 꽤 넓어요. 창가 쪽에 앉으면 야외에서 먹는 듯한 느낌을 받으며 갈비를 먹을 수 있습니다.
가족끼리 외식하기도 좋은 장소에요~

메뉴판


허참 갈비 가격은 250g 15,000원입니다. 같이 간 지인의 말에 의하면 예전에는 1만 원이었다고 하는데 가격이 올랐다고 하더라고요!
갈비뿐만 아니라 생삽겹도 판매하고 있고 김치찌개, 우거지 갈비탕, 냉면 종류도 있습니다.


주문 LIST

허참 갈비 15,000원 X 9



4명이서 방문했는데 마음 놓고 먹다 보니 9인분을 먹은 거 있죠ㅎㅎㅎㅎㅎㅎ
(네 다음 TMI..)
다른 찌개나 냉면도 시키려고 하다가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고기를 추가 주문하다 보니 9인분이 되어버렸네요ㅎㅎ


일단 갈비 4인분이 나왔고, 반찬 구성도 찍어봤어요. 참 푸짐~해요!


여기는 야채가 깨끗하고 싱싱하더라고요! 깻잎도 주시는데 싸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가장 제 맘에 쏙 들었던 건 바로 양념게장! 갈빗집에 가면 양념게장 주는 곳 너무 오랜만이라 너무 반가웠어요 ㅠㅠㅠ
양념게장은 밥도둑인데 아쉽게도 밥은 안 시키고 고기만 시켰네요ㅋㅋㅋㅋㅋㅋ


허참 갈비는 신기하게도 양파절임이 없고 파절임에 갈비를 찍어서 먹습니다.
국물이 정말 많은데 왜 이렇게 많지? 했는데 옆에 같이 갔던 지인이 국물도 같이 담아서 먹는 거라고 알려주더라고요!!
이건 아주 좋은 꿀팁이쥬*_*


숯을 넣어주시고, 드디어 갈비를 올립니다!


촤르르 흐르는 윤기 보이시나요....... 갈비가 진짜 두툼하더라고요ㅠㅠ


제 옆에 있는 친구가 갈비를 정말 잘 굽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인 줄 알았어요.
갈비가 맛있는 건지 제 친구가 잘 굽는 건지,, 계속 갈비 추가 주문했네요(하하)
양념이 찐-한게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파무침 국물에 파절임 살짝 해서 이렇게 먹으면 완전 꿀맛ㅠㅠㅠㅠㅠㅠ
이건 먹어본 사람만 알 수 있어요!!! 너무 맛있었답니다..


갈비 계속 추가해서 총 9인분을,,, 먹었답니다. 워낙 잘 먹는 4명이긴도 하지만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하하)
가격이 올랐다고 해서 살짝 아쉽긴 하지만 그만큼 고기 맛은 엄지 척!
냉면이나 찌개 등 사이드 메뉴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저는 고기를 배 터지게 먹은 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합니다!
남양주 갈 일 있으면 또 먹고 싶네요ㅠ0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