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스끼다시 잘 나오는 친절한 횟집 백구회포차

갬성미미 2021. 9. 10. 21: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에 다녀왔던 부천 자유시장 안에 있는 횟집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스끼다시가 정말 괜찮더라고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부천 백구회포차

■ 주소 : 부천시 심곡본동 533 자유시장 내 A152
■ 영업시간 : 13:00 ~ 22:00
■ 전화번호 : 032-665-1145
■ 매주 화요일 휴무
■ 예약/포장 가능



외관사진


위치는 부천 자유시장 안쪽에 있고, A152 찾으시면 돼요! 입구 쪽이 아니라 안 쪽이라 입구 쪽에서 오시면 조금 걸어야 한다는 점 주의해주시고요!

내부사진


내부 테이블은 5개밖에 없어서 주말에 오시려면 예약은 필수로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저희는 평일에 방문했어요ㅎㅎ


메뉴판


광어, 모둠회 여러 가지가 있어요! 여기는 방어가 맛있다고 하긴 했지만 제철음식이 아니니 광어를 주문하기로 결정!


주문 LIST

광어 소 38,000원



누구 싸인인가 봤더니 강남, 박기량 님 싸인이 있네요! TV 출연 맛집인가 봐요~.~
기대감을 가지고 주문을 하고 기다려봅니다.


스끼다시 등장!!! 여기는 스끼다시가 정말 제대로라구요!


생선구이랑 소라무침이라고 하던데 저 무침이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안에 회도 있는데 무슨 회 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무침 자체가 맛있어서 술이 술술ㅎㅎㅎ


백구회포차는 특히 청결도가 만점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다 깨끗하긴 했지만, 이렇게 수저와 젓가락이 포장이 되어있어서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 또 하나 좋았던 점을 말씀드리자면, 여기는 일반 물이 아니라 녹차티백을 올린 녹차에요!
평소 녹차 좋아하는데 횟집에서 만난다니 좀 신선하긴 했어요ㅋㅋㅋㅋㅋ


짜잔! 회랑 스끼다시까지 다 나오고 한컷 찍어봤어요! 먹을게 정말 많죠~


조개탕 ㅠㅠㅠㅠ 이게 정말 얼큰하고 맛있더라구요!! 술을 부르는 맛입니다ㅎ_ㅎ


광어(소) 38,000원인데 처음에 가격보고 많이 놀랬는데 사이즈 보니까 입이 쩌억-
정말 크더라구요ㅋㅋㅋㅋㅋ 보통 다른 횟집의 중 이상인 것 같았어요!


너무 좋은 건 여기는 초밥으로 먹을 수 있도록 밥에 와사비 까지 스끼다시로 나와요!!
이렇게 회 한점 올려 먹으면 이게 바로 광어초밥이쥬?_? 사실 다른 곳에서는 회만 먹으면 좀 허전하거나, 뭔가 더 시켜야할 것 같고 그랬는데 여기는 초밥으로도 먹을 수 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회 한점 먹어봅니다ㅎㅎㅎㅎㅎㅎㅎ 두께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두꺼워요!!!!
그리고 정말 부드럽습니다,, 짱맛 ㅠㅠㅠㅠㅠ


안주들이 이렇게 많은데 술을 안먹을 수 없겠죠? 쨘 한번 해줍니다.


이건 서비스로 주신 고구마 튀김이에요! 처음에는 뭔가 했는데 한입 먹어봤더니 고구마더라구요!
근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튀김옷이 정말 깨끗해요! 기름이 그만큼 깨끗한거라고 봐야겠죠~
고구마 아주 살살 녹아서 배부른데 다 먹었답니다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에 시킨 매운탕! 시간이 없어도 매운탕 국물은 꼭 먹어야한다며 시켰어요.
포장도 가능해서 남은 매운탕은 싸와서 다음날에 먹었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스끼다시가 잘나와서 만족만족!
당연히 재방문 의사는 있습니다ㅎㅎㅎㅎ (다음에는 연어를 꼭 먹겠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