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노포맛집 비 오는날 오박사냉면에서 숯불갈비 먹기

갬성미미 2021. 8. 19. 07: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저는 부천에 거주해서 부천 맛집 포스팅을 많이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믿고 추천드리는 노포 맛집입니다.
여기서 '노포'라는 단어, 처음 들어보신 분들을 위해 '노포'의 뜻부터 설명드릴게요!

노포(老鋪) 란

대대로 물려 내려오는 점포(店鋪), 즉 오래된 전통이 있는 가게

제가 오늘 포스팅할 오박사 냉면도, 부천에 살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아주 오래된 맛집입니다.
자 함께 가보실까요!


오박사 냉면

■ 주소 : 경기 부천시 신흥로 7
■ 전화번호 : 032-657-6333
■ 가게 주변 주차 가능(협소함)
■ 숯불갈비와 냉면이 메인 메뉴



오박사 냉면은 부천 자유시장 굴다리 밑에 위치해있습니다. 자유시장 입구 쪽에서 오시면 쭉- 한참 들어오셔야 해요.
시장 안쪽에 있어서 포차 느낌이 제대로 납니다ㅎㅎㅎㅎㅎ

외관사진


자 여기가 외관인데요! 저는 비 오는 날 방문했는데 역시나 사람이 많아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한 6시~6시 30분 정도였는데 10분 정도 웨이팅 하고 들어갈 정도로 사람이 많습니다.
특히, 비 오는 날,, 포차 느낌 내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찾아오는 부천 노포 맛집입니다!!

기존에는 천막을 쳐놓고 포장마차처럼 영업했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천막이 다 걷어져 있어서 아쉬웠어요ㅠㅠ

내부사진


아쉬움을 뒤로하고 안 쪽 테이블에 앉았어요!
내부는 꽤 커서 테이블이 많아요. 다행스럽게도 투명 칸막이가 있어서 조금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
물은 셀프로 가져오셔야 합니다!

메뉴판


메뉴는 다양하게 꽤 많은데 가격이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역시나 부천 노포 맛집 인정!!!!!!
오박사는 숯불갈비랑 냉면이 메인 메뉴이고 비 오는 날에는 전도 많이 주문하시더라고요.
제가 먹어본 오박사의 전은 거의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주문 LIST

숯불갈비(2인) 18,000원
냉면 4,000원
부추전 3,000원
총 25,000원



이렇게 주문해도 가격이 25,000원 밖에 안 한다는 사실!!!!! 너무 놀랍지 않나요,,,
제가 오박사를 사랑하는 이유는 맛있기도 하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여러 명이서 가면 여러 개를 시킬 수 있다는 점 때문이에요!


기본 반찬은 야채와 샐러드, 당근과 열무김치를 주셨어요. 샐러드가 맛있어서 2번 리필을 해 먹었네요^^;(하하)


숯불갈비 2인분 18,000원


숯불갈비 등장!!!!!!!! 같이 간 남자 친구는 양이 그렇게 많지 않네~ 했는데 먹다 보니 양이 많았다는 사실ㅋㅋㅋㅋ
갈비만 먹는 게 아니라,, 냉면도 먹고, 전도 먹어서 그런 듯합니다만.... 무튼 갈비는 살짝 구워서 나오긴 하지만 조금 더 익혀야 맛있어요!!!


그리고 몇 분 뒤 냉면이 나왔어요. 냉면 크기가 참~ 크죠?ㅎㅎ 세숫대야 냉면이에요ㅋㅋㅋㅋㅋ
저희는 물냉면을 시켰어요:)


그릇이 참 커서 같이 놓으면 이렇게 자리를 많이 차지한답니다(ㅎㅎ) 옆에 있는 갈비도 참 먹음직스럽죠-


고기에는 빠질 수 없는 소주. 비 오는 날 같이 마셔줘야죠ㅎㅎ


이렇게 냉면이랑 갈비랑 해서 같이 먹으면 꿀맛!!!!!! 여러분 육쌈냉면 아시죠?_?
딱 육쌈냉면 느낌이에요!


두 번째 추가 주문한 부추전입니다. 부추가 아주 많이 들어가서 푸릇푸릇해요ㅋㅋㅋㅋ
3천원이라고 해서 아주 작은 부추전 생각하시면 큰일 납니다!


이렇게 주문한 메뉴를 다 같이 찍었더니 양이 꽤 많죠?ㅎㅎㅎㅎㅎㅎ 하지만 다 먹었다는 사실!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고 비도 와서 분위기 있게 주말을 즐겼답니다.
천막이 쳐져있어야 포장마차 느낌이 나는데 그 부분이 조금 아쉬울 뿐 음식이나 가성비나 너무 좋아서 자주 찾고 싶은 곳 이에요:)

혹시 아직 안 가보신 분이 있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리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