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기록/가볼만한곳

부천 고릴라캠핑에서 캠핑용품 둘러보기

갬성미미 2021. 7. 4. 13: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요즘 캠핑이 너무 핫하죠~ 저 역시도 다음 달에 갈 캠핑장을 예약했어요!
텐트를 사야 하는데 직접 보고 사고 싶어서 주말에 부천에 있는 고릴라 캠핑에 가기로 했어요.

캠핑용품 할인점은 너무 많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찾아보니 텐트전시장이 있다고 해서 여기로 결정했습니다!


고릴라캠핑 부천점

■ 주소 : 경기 부천시 봉오대로 409 고릴라 캠핑 부천점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 주차공간 여유있음



주차장은 찍지 못했는데 꽤 넓었습니다. 여유 있게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고릴라 캠핑뿐만 아니라 캠핑트렁크, 캠핑 고래 등 지역에 따라 할인점은 많은데 취급하고 있는 브랜드가 틀린 것 같았어요! 저희는 텐트를 볼 목적으로 갔기 때문에 고릴라 캠핑을 택했는데 취급 브랜드에 따라 어디로 갈지 정하시면 될 듯합니다.


내부는 꽤 컸고 주말이라 사람들도 정말 많았어요~
창고형 매장처럼 재고가 많더라고요. 쌓아서 판매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매장입니다ㅎㅎ


안쪽으로 들어가면 텐트랑 테이블, 의자 등을 세팅해놔서 나름 캠핑하는 느낌으로 구경할 수 있어요.


캠핑하는 친구가 야전침대를 추천해줬는데 여기서 처음 보게 되었어요.
실제로 앉고, 누워보니 푹신 거리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결제할 뻔했어요ㅎㅎㅎㅎㅎ


테이블이랑 의자가 많았는데 저희는 테이블은 이미 사둔 게 있어서 의자만 봤어요~
조금 힘들더라도 의자는 큰 의자로 사야 한다고 해서 가격 보고 왔죠.


화로대랑 구이 바다도 있고


여름 필수품 써큘레이터도 있어요. 텐트랑 기본적인 용품만 사면 될 줄 알았는데
돌아보면 돌아볼수록.. 사야 할 용품들이 너무 많았어요ㅠㅠ


안으로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많은 테이블이랑 의자들이 많이 보여서 보면 볼수록 결정장애가 오더라고요ㅎㅎㅎ
그냥 다 좋아서... 오히려 더 못 사겠더라고요ㅋㅋㅋㅋㅋ


코펠도 많았는데 가볍고 휴대하기도 간편한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우리의 목적, 텐트가 전시되어있는데 제2전시관으로 갔어요!
위치는 본관 오른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아래 전시된 텐트부터 위에 있는 텐트까지 많았었는데 할인 중인 텐트가 많았어요.
하지만 급하진 않아서 구매는 하지 않았고 저희는 둘러보기만 했네요~

보면 볼수록 사야 할게 너무 많아지면서 고민이 많아지는 하루였지만 전시되어있는 것을 보니 무엇을 사야 할지
어느 정도 정리가 되었네요:)


캠핑용품 사야 하는 캠퍼들에게 참고가 될만한 곳 같아요ㅎㅎ
저도 조만간 방문해서 용품들 사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