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신중동역 맛집 쭈꾸미는 쭈박사에서

갬성미미 2021. 8. 17. 07: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부천에 있는 쭈꾸미맛집 쭈박사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부천에 많은 쭈꾸미집이 있는데 지인이 여기가 맛집이라며 추천해주셔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자 한번 가보실까요!


쭈박사 신중동본점

■ 주소 : 경기 부천시 중동로262번길 88
■ 전화번호 : 0507-1351-9983
■ 영업시간 : 매일 11:30 - 02:00
■ 주차장 없음


외관 사진


쭈박사는 부천 신중동에 있는 곳이 본점이고 검색하더니 마곡점도 있더라고요.
정문과 후문이 있는데 저희는 후문을 통해 들어갔었어요~

내부사진


내부는 생각보다 꽤 컸어요! 안쪽에도 꽤 많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가까운 테이블에는 투명 칸막이가 설치가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다는 사실!

메뉴판


메뉴판을 찍어와봤는데 대표적인 메뉴는 철판 쭈삼겹입니다. 가격은 1인분 11,000원이고 첫 주문시 2인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메인 메뉴 주문시 서비스 메뉴 1개 주문 가능해요.
저희는 3개 중 치즈 계란찜을 선택했어요!


세트메뉴를 보니 카스랑 주먹밥도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주문 LIST

철판쭈삼겹 3인
(서비스 메뉴 치즈 계란찜)
날치즈 볶음밥



철판 쭈삼겹 3인입니다. 삼겹살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반찬으로는 깻잎이랑 무쌈이 있었는데 셀프바에서 리필이 가능해요!



소스로는 땅콩소스가 나오는데 이 땅콩소스에 찍어먹으면 짱 맛 ㅠㅠㅠㅠㅠ
평소 소스를 좋아하는 저는 푹푹 찍어먹었더라죠ㅎㅎ

아 그리고 쭈박사는 콘치즈가 나오는데 꽤 커요! 쭉심에서 먹은 콘치즈보다 커서 세 명이서 먹는데 딱 이었어요!


저희가 앉은 바로 옆이 셀프바라 반찬 리필은 쉬웠어요~ 소스도 여기서 리필 가능합니다.


열심히 볶아서 한 입 먹어봤는데 맵찔이인 저는 너무 맵더라고요. 그래서 셀프바에 있는 콩나물을 더 넣었더니 조금 나은 것 같아요ㅠㅠㅠ 맵찔이,, 언제 매운 거 잘 먹을 수 있을까요..


서비스 메뉴 치즈 계란찜이 나왔어요. 치즈가 아주 길-게 늘어나쥬?_?


이렇게 깻잎에, 무쌈에, 쭈꾸미에, 콘샐러드까지 해서 먹는게 국룰~.~
쭈꾸미+무쌈+콘샐러드는 정말 환상의 궁합이쥬!!


자 한번 짠도 해주고- 열심히 먹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쿨피스 소주에 타서 먹었답니다ㅎㅎ


그리고 날치즈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셀프 주먹밥이라 저희가 해야합니다ㅎㅎ


열심히 볶으며 치즈랑 김가루를 주시는데 원하는 만큼 넣으면 돼요.


이렇게 치즈랑 김가루를 뿌려주고


뚜껑을 닫고 기다리면 날치즈 볶음밥이 완성!!


한번 더 섞어주고, 한번 더 눌러서 먹어줘야죠~ 크 포스팅 보니 또 먹고싶네요:)
이렇게 세명이서 볶음밥까지 클리어! 끝이 아니죠. 2차로 이동했다고합니다(하하)

쭈꾸미집은 쭉심밖에 안가봤는데 쭈박사! 맛집 인정합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래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