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스타벅스 미니 콜라보 리유저블컵 루프탑라떼 후기(+MD)

갬성미미 2021. 8. 10. 22: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와 BMW MINI 가 함께 콜라보한 '스타벅스 미니 콜라보 리유저블 컵 음료' 후기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스타벅스는 프로모션을 이렇게나 많이하는지-

썸머 프로모션 중에도 이렇게 콜라보를 하다니,

 

 

스타벅스 X MINI 프로모션

 

프로모션 기간은 8/3(화)~8/23(화) 까지에요. 시작한 지 얼마 안 됐지만 스타벅스 하면 워낙 MD가 예쁘게 나와서인지 이번에 오픈런해서 미니 콜라보 MD를 구매하신 분들도 정말 많더라고요!

 

스타벅스 X MINI MD

 

미니 콜라보 MD인데 텀블러 너무 예쁘죠,, 하지만 가격이 사악.......... 4만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가격을 보고 쿨 하게 포기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

 

 

스타벅스 X MINI 음료

 

미니 음료는 총 3가지예요. 저는 아직 루프탑 그레이 라떼 밖에 마셔보지 못했어요.

가격이 8,300원 ~ 8,600원 까지. 굉장히 비싸죠^^,, 하지만 일반 사이즈가 아니라 670ml입니다!

가장 큰 벤티 사이즈가 591ml이니까 벤티 사이즈보다 크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또한, 이 3가지의 음료는 미니 콜라보 리유저블컵에 제공되고 컵은 총 3가지 종류인데

컵, 리드, 빨대 모두 랜덤 제공이에요~ 미니 음료라고 불러서 컵이 미니 사이즈 아니냐고 하는 분들도 많지만

콜라보한 이름이 미니라는 점ㅎㅎㅎㅎ 참고해주세요!

 

 

루프탑 그레이 라떼 후기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픽업 존을 보니 미니 콜라보 픽업 존이 있더라고요ㅋㅋㅋㅋ 귀엽귀엽:)

컵이 랜덤 제공이라 어떤 컵을 받을지 너무 궁금ㅠㅠ! 사이렌이 그려져 있는 컵을 받고 싶었지만,,

 

 

파란색을 받았네요ㅎㅎ 리드는 흰색, 빨대는 노란색으로 받았어요.

 

 

루프탑 그레이 라떼

루프탑 그레이 라떼는 블론드 원두에 흑임자 크림폼이 올라가 있어요!

가격은 8,500원입니다ㅎㅎ

 

 

저는 매장에서 먹진 못하고 바로 가지고 나와서 가면서 먹었는데요-

이렇게 보니 또 파란색 리유저블컵이랑 노란색 빨대가 어울리네요!!

 

 

뒤에는 미니가 도로 위를 달리고 있고, 그 옆에는 미니랑 스타벅스랑 같이 그려져 있어요.

이 쪽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개인적인 맛 평가

루프탑 그레이 라떼의 맛은 딱 먹었을 때 바닐라 라떼에 흑임자를 탄 느낌이었어요!

흑임자 맛은 강하지 않아서 흑임자 혹시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마실 수 있는 정도예요~

 

위에 폼이 부드러워서 떠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는 받자마자 섞어버렸네요,,

전체적으로 고소하고 부드럽게 넘기는 맛이 굉장히 좋았어요!

블론드 원두라 그런지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원두와는 조금 달랐습니다.

 

하지만 카페인이 255mg이라 고 카페인 음료인 점, 참고해주세요! 저처럼 카페인 안 받으신 분들은 큰일입니다.

 

 

사이렌 그려져 있는 리유저블 컵 받고 싶은데 프로모션 끝나기 전에 한번 더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