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상동 돈가스 맛집 미스터카츠

갬성미미 2021. 7. 21. 22: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돈가스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평소 돈가스를 좋아하는 커플이라, 돈가스 포스팅이 제 블로그에 꽤 많네요ㅋㅋㅋㅋㅋ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오

 


미스터카츠

■ 주소 : 경기 부천시 상동로 81

■ 전화번호 : 0507-1332-3599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일요일 11:00 - 21:00 Last Order 20:3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외관 사진

 

노란색 간판으로 눈에 확 띄어요. 저는 저녁시간, 6시 반 정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내부사진

 

테이블은 꽤 많았지만 간격은 좁은 편이었어요. 하지만 좁은 테이블은 투명 칸막이가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조명에 관심이 참 많은 저는 이렇게 조명도 찍어봅니다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노란색 컨셉,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_*

 

 

밥과 친절은 무한 리필된데요! 돈가스에는 밥이 조금밖에 없어서 아쉬워하신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 무한리필이라고 하니, 더 먹어도 되겠어요!!

 

 

주문은 선결제로, 카운터에서 해주시면 돼요.

 

메뉴판

 

돈가스 종류가 꽤 많고 모둠세트도 있어요. 일반 메뉴에 사이드를 추가할 수 있어요.

 

 


추가 메뉴

미니 카레 +3.0

미니 우동 +2.5

새우튀김 +1.5


 

판모밀도 있어서 살펴봤는데 생활의 달인에 나온 우승자가 전수한 판모밀인가봐요!

판모밀에 돈가스도 너무 맛있는 조합이지만 뒤로하고, 돈가스를 주문했어요ㅎㅎ

 


주문 LIST

콤보세트 9,100원

(미스터카츠+미니우동)

스페셜 시그니쳐카츠 9,500원

(미스터카츠1개+모짜렐라치즈카츠1개+일본식소스+로제or까르보나라소스)


스페셜 시그니쳐카츠는 로제 or까르보나라 소스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로제 소스를 선택했어요,

 

 

 

물컵은 종이컵이라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찝찝한 게 한두 가지가 아닌데~ 참 마음에 들어요.

 

 

앞 쪽에 바로 보이는 메뉴가 콤보세트고 반대쪽에 보이는 메뉴가 스페셜 시그니쳐카츠에요!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가 아주 선명하게 보이네요~.~

 

 

콤보세트에는 기본 미스터 카츠에 미니 가락국수이에요. 샐러드와 밥도 제공되는데

밥은 말씀드린 대로 리필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스페셜 세트에 왔던 로제 소스에 같이 찍어봤더니 꿀맛이더라고요!!!

튀김옷도 두껍지도 않고, 기름기가 쏙 빠져서 바삭바삭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소스가 있어서 조금 질린다 싶으면 소스에 찍어먹었는데 괜찮더라고요. 

남자 친구는 까르보나라를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까르보나라 소스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미니우동도 쏘쏘! 맛있게 냠냠 먹었지요오

 

 

모짜렐라 치즈카츠가 시선을 사로잡아요. 

 

 

흘러내리는 치즈... 입속에 들어가자마자 녹아버렸답니다ㅠㅠㅠㅠㅠ

 

 

일본식 소스도 같이 주셨는데 같이 주신 겨자(?)와 섞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완전 겉바속촉 제대로예요~

 

 

결국 이렇게 다 비우고 왔답니다. 마지막 남은 밥 1숟갈이 아쉽긴 하지만 쿨하게 남기기로 했어요.

이 정도면 사장님께서 뿌듯해하시겠죠?-? 포스팅 보니 또 먹어보고 싶네요ㅠㅠ

상동에 있는 돈가스 맛집, 미스터카츠! 꼭 방문해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