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잠원 맛집 한강뷰레스토랑 더스테이크 하우스 피어79(로열 스테이크)

갬성미미 2021. 8. 14. 07: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잠원 한강공원쪽에 위치한 한강뷰 레스토랑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남자친구와 2주년 기념으로 맛있는 식사를 사주고 싶어서 여기 저기 알아봤는데
가성비 괜찮고 분위기 좋은 곳 없을까 정말 많이 찾아봤는데요. 서비스도 음식맛도 만족했던 곳 입니다.
자 그럼시작해볼까요오



더 스테이크 하우스 피어79(로열 스테이크)

■ 주소 : 서울 서초구 잠원동 121-9 메리모나크 2층 더스테이크 하우스 피어 79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평일 Break time 15:00~17:00)
■ 전화번호 : 02-3481-2227


외관사진






위치는 한강 잠원지구에 있고, 선착장 처럼 생겨서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바로 옆에 있어요.
마지막 사진은 나오는 길에 찍은 사진입니다. 빨간색으로 보이는 로열스테이크! 바로 저기라구요오


스테이크 배너를 보고 아! 여기구나. 잘 찾아왔구나 생각했죠-


3층까지 있는 것 같은데, 가보지 않아서 정확히는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저희가 이용했던 곳은 2층에 있는 레스토랑 입니다.


평일 런치메뉴를 보니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아요! 빵, 샐러드. 스프. 에피타이저3종에 파스타, 스테이크에 음료까지 29,000원이라니! 아주 아주 괜찮은 가격이에요~ 자 일단 올라가볼께요.


블랙과 골드의 멋진 로고가 보이면 이 곳이 바로 매장 입구입니다!
사진은 나오는 길에 찍었더니 조금 어둡네요.

내부사진


한강뷰가 제대로 보이는 레스토랑이죠- 창가석은 미리 예약을 하셔야해요!
저희는 이용하기 3일전 쯤 예약하려고 했는데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그래서 쇼파석으로 예약했어요.
하지만 뷰가 너무 좋아서 후회하지는 않아요~ 밑에서 뷰 사진 보여드릴께요!

기념일로 오시는 분들은 미리 꼭 예약하시길 추천드리고 쇼파석도 괜찮아요!
여기는 전부 다 통유리로 되어있거든요ㅎㅎ





뒤쪽에 마련되어있는 쇼파석. 저희도 쇼파석에 앉았습니다.


쇼파석 뷰! 나란히 둘이서 앉으면 최고에요! 한강이 바로 보이거든요~ 밤에도 분위기 있어요*_*
남자친구는 창가석보다 여기가 더 좋다고 ㅎㅎ,,

메뉴판

※ 메뉴판을 찍지 못해서 네이버에 올려져있는 메뉴판을 가져왔습니다.


요트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가 있네요-! 프로포즈로 딱 이겠다는 생각을.. (ㅎㅎ)




주문LIST

SET Royal(2인기준)

식전빵 + 샐러드(카프레제 샐러드) + 파스타(베이컨 까르보나라)
+ 피자(마르게리따) + 스테이크(살치살/꽃등심/안심 각 100g) + 콜라/사이다 각1병
129,000원

+ 와인 페어링
1잔당 20,000원 * 4잔

*와인 페어링이란

화이트와인, 레드와인을 음식에 맞게 페어링 해주는 서비스



먼저 식전빵이랑 샐러드가 나왔어요. 샐러드도 맛있었는데 저는 식전빵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빵의 종류는 그때 그때 재고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았어요. 블로그에서 본 빵들이 아니여서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하나 두개씩 먹으니까 어느새 순삭ㅎㅎㅎ 저 동그란 빵이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샐러드와 함께 마실 화이트 와인이 나왔어요. 저희는 와인페어링을 받았답니다.
와인 종류도 너무 많고 어떤게 나을지 고민이 많았는데 직접 페어링 해주시니 좋은 것 같아요~
잔당 2만원이라는,, 가격이라 나중에 보틀 먹을껄 하고 후회하기도 했지만ㅎㅎ 보틀은 너무 많았겠죠?....


베이컨 까르보나라 파스타가 나왔어요. 여기는 음식 나오는 속도가 너무 빨라요..
사진 좀 찍다보면 바로 바로 가져다주셔서 조금 천천히 여유롭게 즐기고 싶었는데
그 부분은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하지만 파스타 맛은 맛있었어요!!! 특히 소스가 느끼하지도 않고 제 입맛에 딱!


그래도 이렇게 한번씩 한강뷰 한번 찍어줬죠:)


마르게리따 피자의 도우는 얇은 도우였어요. 화덕에서 구운 피자 같이 도우가 굉장히 바삭바삭 했던 걸로 기억해요.
나쁘지 않고 쏘쏘했어요. 단! 따뜻할 때 드셔야 해요. 차가울 때 먹었더니 그냥 그렇더라구요.


드디어 메인,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더 스테이크하우스 피어의 메인메뉴 스테이크는 살치살, 꽃등심, 안심을 각 100g 씩 주기 때문에 여러가지 부위를 먹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고기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그런가보다.. 하고 먹습니다(하하)


열심히 칼질하는 오빠. 스테이크가 어찌 부드러운지 금방 자르더라구요!!
저 초록색은 뭔가 했는데 아브루가라고 하는데 같이 먹으니 정말 짱맛 ㅠㅠㅠㅠ


아직 와인 1잔 다 먹지도 못했는데 다 나와버리는 메뉴들,
뭐 여러가지 먹을 수 있으니 한편으로는 괜찮았어요. (긍정적)


스테이크 + 아브루가 + 그린빈 이렇게 같이 해서 한 입에 딱! 스테이크가 살살 녹습니다ㅠㅠㅠㅠㅠ


메인메뉴에는 레드와인 페어링 받아야 하는데 아직도 화이트와인 먹고 있는 우리ㅎㅎㅎㅎㅎㅎ
천천히 먹고 싶었다구요. 한강뷰 보면서 여유 느끼고 싶었다구요..


시간은 흐르고 한강의 밤은 깊어져갑니다. 어두워지면서 참 분위기가 좋네요ㅎㅎ
그리고 두 번째 와인 페어링은 레드 와인으로 받았어요.


사장님께서 사진찍으려고하니까 사장님께서 이렇게 나름 포즈를 취해주시네요ㅋㅋㅋㅋㅋ
센스있으신 사장님ㅎㅎ


어두워진 한강과 조금씩 다 먹었던 음식들ㅎㅎ 이렇게보니 지저분해보이는데 음식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좋아서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이렇게 2주년 기념을 보냈는데 벌써 1달이 지났네요.
열심히 벌어서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 많이 먹자라는 깊은 다짐을 하고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다 먹고 옆에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에서 음료를 사먹었어요.
저 날은 왜 따뜻한게 먹고싶었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으로 시켰다가 결국 얼음 요청해서 먹었답니다(하하)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