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상동 고소미 부엌 : 키토김밥, 다이어트식단추천

갬성미미 2021. 7. 13. 21: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부천에 많은 맛집이 있지만 오늘은 제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곳 포스팅합니다.

바로 부천 상동에 위치한 키토김밥집, 고소미 부엌이에요!!!

 

요즘 다이어트식 샐러드나 도시락 드시는분들 많으실 텐데요, 저 역시도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음식을 조금씩은 줄이고 있어요. 저와 같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키토 김밥 맛집이에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부천 고소15미부엌

■ 주소 : 경기 부천시 소향로 42 행복한 마을 상가동 103호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화, 수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54-1584

■ 배달 및 포장 가능

■ 주차 : 행복한 마을 아파트 후문 주차장 이용

경비아저씨께 상가 방문했다고 말씀하시고

아파트 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외관 사진

 

아파트 후문 쪽에 주차하시고 도보로 약 2분 정도 걸으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저는 이번 방문이 두 번째인데요. 첫 번째 방문 때는 문을 닫아서 아쉽게 헛걸음을 했지 뭐예요..........

 

이 날은 꼭 먹고 싶어서 브레이크 타임까지 확인하고 왔답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매일 15:00~17:00이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입구에 비치된 아이스박스. 뭔가 했더니 평소 배달도 많은 곳 인지는 몰랐는데 이렇게 기사님 물까지 들어있네요!

시원하게 담겨있어서 기사님들이 시원하게 드실 수 있겠어요ㅎㅎ

 

내부사진

내부는 생각보다 좁았고 테이블 간의 간격도 좁아요.

작은 통로 안쪽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이 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 1시간 전, 오후 2시에 방문했는데 테이블이 만석이었어요.

저와 같은 생각. 브레이크 타임을 피해서 오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았고 두 테이블이나 음식이 아직 안 나와서 기다려야 하나 다른 곳을 가야 하나 싶었지만 한번 기다려보기로 했어요!!!

 

 

이건 다 먹고 나오기 전에 후다닥 찍은 사진. 저희가 브레이크 타임 전 마지막 손님이라 아무도 없는 내부를 찍을 수 있었어요! 그래도 먹어서 너무 다행이다 싶었어요ㅠㅠㅠ

 

 

메뉴판

 

주문은 카운터에서 선주문, 선결제로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소미 부엌은 모든 메뉴가 주문 후 조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조리시간이 15분 이상 소요돼요ㅠㅠㅠㅠ

저희도 대기하는 중에 미리 주문했어야 하는데, 미리 주문해놓지 않아서 귀한 시간 15분을,, 앉아서 대기했답니다.

만약 대기하실 거라면 15분 예상하시고 꼭 미리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가로 메뉴판도 있지만 자리에 세로 메뉴판도 있길래 앞뒤로 찍어왔어요. 보기 편하신 걸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고소미 부엌은 키토 김밥(키토 롤)이 가장 유명해요! 밥이 아닌 최고급 달걀, 질 좋은 단백질과 지방으로 듬뿍 채운 맛있는 다이어트 푸드라고 하네요! 보통 김밥은 밥이 많이 들어가서 배가 많이 부르고, 탄수화물이 많은데 키토 김밥은 밥은 없고 야채로 되어있어서 좀 더 가볍게 먹을 수 있어요!

 


주문 LIST

고소미 떡볶이 9,800원

(떡볶이 떡+곤약+어묵+핫도그)

(약 1.5~2인분)

 

키토 베지롤 5,500원

소고기 유부초밥 2,200원(2개)

 

지금 봤는데 떡볶이가 1.5~2인분이었네요.

저희는 다 먹었는데......(ㅎㅎ)


 

15분 기다려서 받은 음식! 얼마나 기다렸다고요.. 브레이크 타임 시작되면 나가야 하니까 마음이 급했어요ㅠㅠ

비주얼은 일단 좋고요! 미역국이 같이 나옵니다.

 

 

왼쪽이 키토 베지롤, 오른쪽에 있는 음식이 고소미 떡볶이에요! 위에 있는 핫도그가 아주 먹음직스러워보여요*_*

 

 

지인이 떡볶이는 살짝 맵다고는 했는데 맵긴 하더라구요ㅠㅠ 키토김밥이랑 같이먹으면 그나마 좀 낫긴했지만 매운음식 못 드시는분들이라면 매울 수 있어요ㅠㅠ 

 

 

사진에서 보이는 긴 것은 곤약이에요. 제 입맛에는 떡보다는 곤약이 더 맛있었어요~

떡볶이도 깻잎이랑 같이 먹으니 향도 좋고 쫄깃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매운거 빼고는 너무 만족! 핫도그도 있구요ㅎㅎ

 

 

키토김밥이랑 소고기유부초밥인데 생각보다 커서 너무 놀랬어요.

 

 

키토김밥 가깝게 찍으면 이 정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김밥 내용물은 계란이랑 당근, 야채가 거의 전부에요. 확실히 밥이 없으니까 가볍고 건강해지는 느낌ㅎㅎ

참치 베지롤도 있고 소고기 베지롤도 있고, 김밥 종류는 많으니까 나중에는 다른 김밥으로도 먹어보고 싶어요!

 

 

소고기 유부초밥은 하나도 안짜고 간이 딱 적당했어요. 사진에서 보는것보다 소고기가 많이 들어가있어요!

 

 

너무 커서 이렇게 한 입씩 나눠먹는데 한 3번? 4번정도 먹었어요ㅋㅋㅋㅋㅋ

내용물이 커서 조심스럽게 먹었습니다ㅎㅎ 소고기 유부초밥도 친구의 추천으로 먹었는데 완전 성공적,,!!!!!!

 

떡볶이, 키토김밥, 유부초밥 2개. 두 명이서 다 먹어버렸어요ㅎ_ㅎ 분명 가볍게 먹으려고 온 곳인데 떡볶이에 반해서 다 먹어버렸어요........ 포스팅 찾아보다가 알게된건데 여기 명란 아보카도 덮밥도 맛있다고하더라구요!

다음에는 칼로리 높은 떡볶이 대신 명란 아보카도 김밥에 키토롤 먹으려구요:)

재 방문의사는 당연히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