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교대역 안주맛있는 분위기술집 백화네부엌

갬성미미 2021. 7. 9. 22: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교대에 있는 안주가 맛있었던 술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울에서 약속을 잡는 일은 저에게 쉽지 않은 일이지만, 좋은 일로 만나는 날이기에 교대역 주변 맛집을 검색했어요.

반주할 거라 안주가 맛있는 곳이 어딨나 검색하다가 같이 간 지인이 찾아 준 맛집인데 정말 안주 JMT..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백화네 부엌 교대점

■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28길 76 1층, 지하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04:00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 전화번호 : 02-586-9876

■ 참고사항 : 야채와 김치, 전통 장은 직영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재료 사용

주말에는 미리 예약하시길 추천


 

외관 사진

 

교대역 14번 출구로 나오셔서 2분 정도 걸으시면 있어요! 역 주변에 위치해서 찾기가 쉬웠답니다.

백화네부엌이라는 이름에 맞게 인테리어가 부엌 느낌이 나요-

 

내부사진

 

내부는 지하부터 1층. 그리고

 

 

안쪽에도 이렇게 좌석이 마련되어있어요. 가게가 꽤 넓은데 역시나 맛집답게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목요일 저녁 6시 정도였는데도 1층에 남은 테이블이 1개 정도밖에 없었어요. 

이 정도의 인기라면 주말에는 만석일 듯하네요ㅠㅠ 중요한 날이시라면 미리 예약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메뉴판

 

메뉴판을 펼쳤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가 왔어요,,ㅎㅎ

방문하기 전에 리뷰를 많이 봤는데 찜갈비, 와사비 보쌈이 평이 좋은 것 같았어요. 

 

 

와인도 판매하고 있으니 안주에 맞춰서 와인도 한잔하면 너무 좋겠죠~

 

 

수제 맥주 리스트는 테이블에 이렇게 예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을 정독하고, 고민 끝에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요!

 


주문 LIST

감자전 17,000원

백화네라면 5,000원

+ 추가 주문

홍토탕 23,000원

(토마토소스 홍합 해물 스튜)


 

테이블 기본 세팅이 아주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식기류도 이렇게 개별로 포장되어있습니다~

 

 

기본 안주로 나온 왼쪽, 콥 샐러드고요. 오른쪽은 라면 시켰더니 같이 주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깍두기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콥 샐러드 제 입맛에 딱 이었어요. 피클처럼 상콤하고 씹는 맛이 있어서 느낌함을 잡아줬어요~

깍두기는 같이 간 제 일행이 맛있다고 해서 2번이나 리필해먹었어요!

 

 

테이블마다 이렇게 투명 칸막이가 있어서 조금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백화네라면(5,000원)

 

먼저 나온 백화네 라면이에요. 5천 원이라는 가격 치고는 양이 꽤 많았는데 제 입맛에는 살짝 매웠던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주문했던 감자전이랑 같이 먹으니까 괜찮았어요-

 

 

안주나왔으니까 한잔~ 이 날은 비가 조금씩 와서 칼칼한 라면이 참 맛있었던 날이었죠ㅎㅎ

 

감자전(17,000원)

 

그리고 제가 기다렸던 감자전!!!!!!! 저는 일반 감자 갈아서 만든 감자전보다 이렇게 채 썰어서 만든 감자전을 더 좋아하거든요ㅠㅠㅠ 비주얼 보고 정말 반했죠.......... 게다가 위에 모짜렐라 치즈가 푸짐하게 올려져 있어서,, 이건 정말 맛이 없을 수가 없다고 생각했어요.

 

 

 

소스를 따로 주셨었는데 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딱이랍니다ㅠㅠ

 

 

바삭바삭한 감자채전과 늘어나는 치즈의 조합, 그리고 소스까지 찍어서 먹으면 정말 꿀꿀 맛이었어요ㅠㅠ

제가 먹어본 감자채전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윽 바삭바삭했던 감자채전,, 또 먹고 싶네요ㅠㅠㅠ

 

 

이렇게 푸짐하게 저녁을 또 먹게 되었답니다ㅎㅎ 여기 정말 안주 맛집 인정합니다ㅠㅠㅠ

감자전 꼭 드세요!!!!!!!!!!

 

 

그리고 추가 주문했던 홍토탕. 왜 홍토탕일까 생각해봤는데 홍합에 토마토소스를 넣은 탕..이지 않을까라는 조심스러운 추측을 해봤어요ㅎㅎㅎ 토마토 스튜 좋아하는데 홍합이랑 해산물이 꽤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새우랑 오징어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해산물 먹는 재미도 *_*

무엇보다 국물이 맛있어서 나중에는 여기에 사리 추가해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까지 하게 됐죠~

 

 

이렇게 불타는 밤을 보내고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세상에 맛있는 건 왜 이리 많은지,,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