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비오는 날 먹는 모둠전 향남 종로전집

갬성미미 2021. 6. 29. 22: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향남 2지구 전집 한 곳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비 오는날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인데요. 매번 지나가기만 하다가 비 오는 날 방문을 했죠!

자 가보실까요오

 

 


종로전집

■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상신하길로 298번 길 7-11 102호

■ 전화번호 : 0507-1419-4446


 

외관 사진

 

종로 전집의 외관이에요! 지나가면서 저 창밖이 보이는 자리에 꼭 앉아보자 싶었죠!

하지만 조금 늦게 갔더니 밖이 보이는 자리는 없더라고요ㅠㅠ

 

 

내부사진

 

내부는 생각보다 작았어요. 금요일 저녁 7시 넘어서 방문했더니 사람이 좀 있네요!

 

 

벽 쪽에는 막걸리로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옷걸이도 있어서 겉 옷을 걸어놓을 수 있어요~

 

메뉴판

 

종로 전집은 가성비도 꽤 괜찮은데요. 세트메뉴가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았어요~

세트 A, B 모두 구성이 다 좋지만 저희가 생각한 메뉴는!

 


주문 LIST

B세트(전+찌개 어묵탕 or김치찌개)

모둠전+ 찌개

23,800원


기본 반찬은 꼬막, 두부김치, 멸치가 나옵니다. 여기 두부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꼬막도 정말 맛있었답니다ㅠㅠㅠㅠㅠ 꼬막 못 먹는 남자 친구 ㅎㅎ,, 네 제가 다 먹었죠!

 

 

모둠전 등장~ 이렇게 클 줄 몰랐는데 정말 컸어요ㅋㅋㅋㅋ 사진에서 보면 아시겠지만 테이블 중간에 놨는데도 꽤 크죠!

종류도 많아서 우리가 아는 대부분의 전들은 있는 것 같았어요!

 

제가 유독 맛있다고 느꼈던 두부전, 새우전, 호박전이에요!

개인적으로 호박전을 정~말 좋아하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두부전도 정말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그리고 세트로 같이 나온 김치찌개예요. 어묵탕과 김치찌개 중에 하나 고르는 건데,

비 오는 날 따뜻한 어묵탕이 당기기도 했지만 전을 먹으면 느끼할까 봐 빨간 국물을 시켰죠*_*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술,, 진로도 저와 함께 했습니다ㅎㅎ

 

 

반찬으로 나온 양파절임! 이게 없으면 안 되겠더라고요ㅠㅠㅠ 느끼한 맛을 확 잡아줌~

 

 

김치찌개는 세트에 있는 찌개라고 생각하기에는 안에 내용물들이 꽤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두부만 보이게 찍었지만 안에 고기도 있었답니다:)

 

 

종로 전집은 6시 이전 방문 시 주먹밥 서비스인데 저희는 6시 이후에 가서 따로 시켜서 먹었어요!

메뉴 중에 국물 닭발도 있던데 국물 닭발에... 이 주먹밥 먹는 상상까지 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모둠전 너무 많아서 다 못 먹을까 싶었지만 술이랑 같이 먹다 보니 다.. 먹었어요..

전의 양이 너무 많아서 약간 힘들까 싶었지만 그래~도 다 먹은 저희,, 하하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재방문의사 당연히 있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