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향남 중국집 오픈한지 얼마안된 맛집 춘몽

갬성미미 2021. 6. 20. 19:19
728x90
반응형

향남 중국집 오픈한지 얼마안된 맛집 춘몽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화성 향남에 위치한 중식당 포스팅 준비했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곳인데요. 오픈 이벤트로 탕수육이 9,900원이라는 소식을 듣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가보실까요오


춘몽

■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서해로 310
■ 전화번호 : 0507-1366-4366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주차장 있음


외관 사진


저는 4월에 방문했었는데요. 오픈 이벤트 중이라는 저 현수막을 보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9,900원이면 고민 없이 먹어야 하지 않을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
(네 그래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주차공간도 아주아주 넉넉해서 걱정하실 필요 없이 바로 방문해주셔도 돼요!


들어가는 입구 쪽에는 자판기 커피가 있네요!
요일별로 특선 메뉴도 있으니, 직장이 근처이신 분들은 요일별로 저렴하게 여기서 드셔도 될 듯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수요일 삼선해물 짜장이 가장 먹고 싶네요ㅎㅎ

내부사진


제가 방문했을 때는 12시였고 그때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 다 먹고 나가는 길에 12시 40분~45분경에 찍었을 때는 이렇게 테이블이 많이 빠졌을 때입니다. 중식당이라 아무래도 회전율이 꽤 높아서 금방 차고 금방 빠지더라고요.
오픈 이벤트로 테이블당 탕수육은 무조건 주문하는 듯 보였어요.

메뉴판


볶음밥류 8천 원~13천 원, 해물짬뽕 8천 원, 짜장 6천 원, 탕수육 15천 원부터.
짜장면은 6천 원으로 다른 곳이랑 별 차이는 없어 보였고 일반 짬뽕은 없고 해물짬뽕으로만 판매되는 것 같더라고요.
해물 들어가고 8천 원이면 가격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주문 LIST

짜장면 6.0
해물 짜장 8.0
탕수육 9.9



간짜장을 먹으려고 했지만, 간짜장을 없고 해물이 들어가고 간짜장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해물 짜장이 있다고 해서 해물 짜장으로 주문했어요!


컵은 이렇게 종이컵으로 테이블마다 비치가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단무지나 기타 반찬은 셀프바에서 이용하시면 돼요~
처음에는 사장님께서 주시고 그 이후에 필요하면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앉은 테이블 뒤쪽에 바로 있어서 아주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ㅎㅎ


그리고 중식당에서는 절대 없어서는 안 될 앞치마!
흰색 1회용 앞치마,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앞치마입니다.


그리고 먼저 나온 해물 짜장과 탕수육!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너무 배고팠는데 남자 친구 음식 나올 때까지 기다렸죠-


저기 보이는 남자 친구가 고른 짜장면. 살짝 먹어보고 저는 해물이 더 맛있다며 해물 짜장을ㅋㅋㅋㅋㅋ


끼약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탕수육~ 뭔가 중식 먹을 때는 탕수육 없으면 섭섭해요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탕수육 안에 있는 후르츠? 과일을 좋아하는 편인데 꽤 많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아서 만족 만족!
튀김옷도 많이 두껍지도 않고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저는 탕수육 찍먹인데 미리 말씀을 안 드렸더니 부먹으로 주셨어요ㅠㅠ 다음부터는 꼭 말씀드려야겠어요!!!
결론적으로 탕수육은 쫄깃쫄깃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다는 거!!! (야채 많이 주시는 거 매우 사랑합니다)


저는 짜장면 먹을 때 늘 짜장면이 아닌 간짜장을 먹는 사람이라, 이번에도 *_*
간짜장이랑 짜장면이랑 별 차이 없지 않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저는 차이가 꽤 크다고 생각을ㅎㅎ,,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고 소스에 불맛도 느껴지는 게 제 입맛에는 간짜장의 짱!!


그냥 소스만 봤을 때는 야채밖에 안 보이는 듯 하지만 섞다 보면 해물이 많이 나와요~
오징어가 정말 크죠ㅋㅋㅋㅋㅋㅋ


먹고 있던 중에 사장님께 짬뽕 국물을 요청드렸어요. 먹어보니 짬뽕 국물이........ 크아 진짜 맛있더라고요!!!
짬뽕 포스팅도 꽤 많이 봤었는데 다음에는 짬뽕을 먹어봐야겠어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적당히 칼칼해서 짜장이랑 같이 먹었더니 맛있었어요.

4월에 다녀왔지만 아직도 잊을 수 없는 춘몽의 맛,,
조만간 또 가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