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노량진 수산시장 바삭바삭 튀김 맛집 삼정집 숙성회까지 클리어

갬성미미 2021. 6. 24. 19: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노량진 수산시장 안에 있는 튀김 맛집 한 곳을 준비했어요!

노량진은 매번 회만 먹으러 다녔고 수산시장 안에는 둘러보지 못했는데요.

함께 했던 친구가 수산시장에 맛있는 튀김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자 시작해볼까요오

 


노량진 삼정집

■ 주소 : 서울 동작구 노들로 688

(수산시장 에스컬레이터 2F 안쪽)

■ 전화번호 : 02-2254-8466


 

 

삼정집는 충남식당 이라는 곳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밑에서 회를 떠 왔고 삼정집에서 튀김을 사서 같이 먹기로 했어요. 원래는 매번 회만 먹었었는데 튀김을 좋아하는 친구 덕에 이런 맛집도 알게 되고 좋네요!!

 

 

티비에도 많이 방영된 것 같아요. 19년도 방영이기도 하지만 사람은 꽤 많았어요!

 

 

저희는 사진에서 보이는 충남식당 테이블에 앉아서 먹었고, 저희가 방문했던 날은 평일인데도 테이블이 빼곡했어요.

 

 

본격적인 튀김 탐방! 생각보다 튀김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매번 떡볶이 집에서 파는 튀김밖에 먹을 생각을 못했었는데 들어보지도 못했던 튀김까지 다양했어요:)

 

여기는 새우튀김이 바삭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김말이, 고추튀김, 오징어튀김은 기본으로 있고 아나고튀김? 미니 크랩 튀김까지 ㅋㅋㅋㅋㅋ

그 대신 가격이 좀 비싸긴 하네요ㅎ_ㅎ

 

 

모둠튀김 구성이 눈에 띄네요. 일단 튀김을 몇 개 골라서 주문을 해봅니다!

 

 

회가 나오기 전 기본 세팅, 기본 상차림비를 내고  주류를 샀어요!

 

 

저희가 주문한 튀김인데요. 알새우튀김이랑 김말이, 고추튀김, 오징어튀김 주문했어요.

오징어 튀김이 잘 안 보이는데 오징어가 정말 두껍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맛있다고 생각했던 고추튀김!

안에 속 재료들이 꽤 많이 들어가 있어서 간장 살짝 찍어서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여러 후기들을 보니 가격 대비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저는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어쩌면 이 자리가 즐거워서 그럴 수 있지만?)

 

 

이건 기본 상차림에 나왔던 반찬인 것 같은데 피클처럼 새콤해서 튀김과 먹으면 딱 이었습니다.

 

 

몇 인분 주문했는지는 기억이 안 나지만 숙성회라 가격이 꽤 나갔던 것 같아요,,

 

 

자자, 회에 소주는 빠질 수 없지요-? 오랜만에 만난 우리,, 완벽하게 불타는 밤을 보냈어요ㅎㅎ

 

 

열심히 먹던 중에도 너무 맛있어서 한 컷:)

숙성회는 먹어볼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정말 부드럽고 꿀꿀 맛... 특히 연어는 정말 사랑이었습니다ㅠㅠㅠㅠㅠ

 

튀김 맛집 포스팅인데 숙성회 포스팅 느낌도 나는 것 같네요(하하)

삼정집은 바로 튀겨서 주시기 때문에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요.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포장도 가능하니까 이 점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