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향남 1지구 믿고먹는 쌀국수 맛집 포메인

갬성미미 2021. 6. 18. 17:26
728x90
반응형

향남 1지구 믿고먹는 쌀국수 맛집 포메인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를 판매하는 '포메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향남점을 가봤는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오랜만에 먹는 쌀국수 역시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자 가보실까요오


포메인 향남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발안로 116
중앙프라자 2층 201호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주차가능



포메인 향남점은 중앙플라자 2층 201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금 안쪽에 있어서 잘 찾아주셔야 해요! 매장입구 가는길에는 포메인 배너가 있으니 조금 더 찾기 쉬울거에요~!

그런데,, 저희가 방문했을 시각이 3시였는데 브레이크타임이더라구요 ,,
아주 딱 브레이크 타임에 이렇게 맞춰서 오다니,, ㅎㅎㅎㅎㅎㅎ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이 브레이크타임이라 저희는 아쉬운대로 바로 맞은편 스타벅스에서 케이크랑 샌드위치랑,, 그리고 커피까지 먹으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흑

그리고, 5시에 맞춰서 다시 방문했어요!
쌀국수가 너무 먹고싶었기에 열심히 이 시간을 기다렸죠!!!!!!!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5시에 딱 맞춰서 들어와서 매장 안에 사람이 별로 없겠지? 생각했지만 한 2팀 정도는 주문을 하고 있었어요. 역시나 포메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내부사진



내부는 정말 넓었어요. 창가자리와 테이블 자리로 나뉘어 있었구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창가석에 앉았답니다.


쌀국수 집에가면 꼭 먹는 이 물! 제가 참 좋아합니다ㅎㅎ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혹시나 이름을 아시는 분 계시면 아래 댓글에 남겨주세용 :)

메뉴판


메뉴판을 보시면, 세트메뉴랑 쌀국수, 볶음밥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월남쌈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희는 쌀국수를 먹으러왔지만 다양한 사이드 메뉴의 유혹들에 빠졌죠.
하지만!!!!!! 다시 마음을 다잡고, 유혹을 뿌리치고 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LIST

포메인 쌀국수 S 10,000원
(2개)




주문한 메뉴는 아주 빨리 나왔습니다. 한 5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스몰로 주문하면서 약간 양이 작지 않을까? 미디움을 주문해야할까 고민을 했지만 스몰도 양이 꽤 많았어요!


그리고 저희가 좋아하는 숙주! 끼약
저는 매운것을 잘 못먹어서 매운 소스는 안먹고, 검정?소스로만 먹었어요.
양파도 더 달라고해서 쌀국수에 흠뻑 담궈서 먹었답니다ㅎㅎ


숙주 정말 좋아하는 저는 거의 숙주국
이라고 부를 정도로 숙주를 정~말 많이 넣어서 먹습니다 :)


양파도 넣고~ 소스랑 같이해서 먹기도하고-
무엇보다 국물이 진짜 끝내주는 포메인 ㅠㅠㅠ 너무 사랑합니다 포메인,,


날씨가 꽤 더운날이었는데도 실내에서 먹으니까 덥다고 느끼지도 못하고 후르륵 다 먹었네요.
안에 있는 고기도 꽤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너무 맛있는 쌀국수, 또 먹으러 가고싶고 사장님도 친절하셨던 기억이 있어서 더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