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캠핑식당 야외에서 캠핑느낌 바베큐먹기 '여월 가든' (애견동반가능)

갬성미미 2021. 6. 6. 19:21
728x90
반응형

부천 캠핑식당 야외에서 캠핑느낌 바베큐먹기 '여월 가든' (애견동반가능)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캠핑 분위기 낼 수 있는 식당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벌써 6월, 캠핑의 시기가 오고 있는데요. 저희 커플도 이번 여름휴가는 캠핑장으로 예약했답니다!!(크크)
네.. TMI 였고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부천 여월가든

■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로281번길 123 동불사
■ 전화번호 : 032-683-5880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40
■ 주차공간 있음, 예약할 수 있어요.
■ 애견 동반 가능

(4인 테이블 기준 한 마리)


 

 

여월 가든 가는 길


저희는 택시 타고 이동했고, 사진에서 보이는 주차장에 내려서 걸어갔어요.
주차장은 꽤나 넓더라고요!

 


여월, 캠핑바베큐 가든 표지판을 보고 두근두근

여월 가든 가는 길, 비닐하우스를 통해 여월 가든으로 갈 수 있어요!
주변은 모두 온갖 논밭 뷰 ㅋㅋㅋㅋㅋㅋㅋㅋ 시골 느낌이 많이 납니다.

가는 길에 보이는 호야, 호야가 여월 가든 지킴이구나?.?

그리고 표지판으로 된 길을 따라 쭉 가면 여월 가든이 바로 보여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 왔기에 체크인을 하러 들어갔어요.

입구 왼쪽에 보이는 안내글도 꼼꼼히 읽고 들어갑니다-

 

내부에도 좌석이 있어요~ 더운 여름에는 실내에서 이렇게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담요랑 방석도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전체적인 분위기

체크인을 끝내고, 예약된 좌석을 안내받았어요. 그동안 저는 주변을 둘러보고 사진 찰칵찰칵
생각보다 너무 예뻐서 사진 찍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ㅠㅠㅠㅠ

 


각 텐트 안에 캠핑 느낌이 나는 테이블과, 의자가 세팅되어있어요!
거의 대부분 4인 테이블이 기본이었고 단체석도 있는 것 같았는데 요즘은 코로나라 4인 이상은 모이지 못하니까 아쉬울 뿐입니다ㅠㅠㅠㅠ

 


저희는 이 쪽 테이블로 예약받았습니다. 사전에 예약을 한 지인 덕분에 간편하게 자리 안내받았어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가위랑 집게가 2개씩 있는 게 가장 좋다며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커플끼리 방문했었는데 가위랑 집게는 모두 오빠들에게 ㅎ.ㅎ...
반찬은 파무침, 고추, 마늘, 김치, 양파절임이 나왔어요.

 

메뉴판


여월 메뉴판입니다. 후기를 보니 세트메뉴로 가장 많이 드시고 사이드로 코펠라면을 많이 먹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남자 2 여자 2(잘 먹는 여자 2)...인데 모둠세트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뒷장에는 숙지해야 할 사항들이 적혀있었어요. 최대 이용시간은 4시간이라고 하니 충분하네요~


주문 LIST

모둠세트(4인)
99,000원

소살치살 200g, 삼겹살 300g, 목살300g, 왕새우 4마리, 수제소세지 200g

 


 


자자 고기 구울 준비 완료~ 이렇게 캠핑 느낌 나는 바비큐 그릴이 있으니까 너무 좋더라고요ㅠㅠㅠㅠ
놀러 온 것 같은 기분~ 너무 신난 거 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둠세트 비주얼~ 대박이죠! 4인 이서 먹기에 아주 충분한 양이었어요! 고기 외에 추가적으로 나오는 게 꽤 많더라고요. 버섯, 감자, 소시지, 양파 그리고 파인애플까지! 파인애플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ㅋㅋㅋㅋ

 


자자 살치살 먼저 올라갑니다.

 

 

고기에 그릴 자국이 남는데 그래서인지 더 맛있어 보였어요ㅋㅋㅋㅋ 살치살은 정말 부드러웠어요ㅠㅠㅠㅠ

 


그리고 삼겹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릅 추릅,, 자르다 보니까 양이 많아졌네요ㅎㅎ
사실 삼겹살 세 덩어리밖에 안돼서 모자를 줄 알았는데 다른 거랑 같이 먹으니까 배가 불렀습니다ㅎㅎ

 


이 비주얼은~ 바로 목살! 제가 좋아하는 부위이기도 합니다*_*

 


그리고 고기에 빠질 수 없는 술술술.............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술이 정말 술술 들어가더라고요ㅎ_ㅎ;

 


캠핑 느낌~ㅎㅎㅎㅎㅎ 먹으면서 밖에 구경도 하고 캠핑 분위기를 즐기느라 바빴어요ㅎㅎ

 


분위기를 즐기다 보니 날이 어두워졌고 이렇게 장작에 불을 키워주셨어요.
캠프파이어 느낌도 나고 좋았네요ㅎㅎ 정말 어두운 밤에 방문하게 된다면 더 분위기 있고 좋겠죠?.?

 


왕새우랑 소시지, 파인애플까지 제대로 먹었어요ㅋㅋㅋㅋㅋ 혼자 남겨져있는 파인애플.. 그릴 자국이 뭔가 예뻐 보여서 찍었습니다ㅋㅋㅋ 참 별걸 다 찍죠?ㅎㅎ.. 그리고 다 먹어갈 때쯤 주문한 코펠라면!


햄, 떡, 숙주가 들어간 라면이에요!
근데... 분명 맛있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저희 코펠라면은 물 조절에 실패한 듯했어요ㅠ0ㅠ 아쉬운 대로 건더기만 슥슥 건져서 다 먹고 왔지만요ㅎㅎ

부천 근처에 이렇게 캠핑 분위기 낼 수 있는 곳이 있는 것을 처음 알았네요!
애견도 동반해서 식사가능한 곳이라 가족끼리도 많이오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다음에는 맛있는 코펠라면을 먹을 수 있길 기대하며 저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