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중동맛집 / 물갈비 맛집 / 백년불고기 신중동본점

갬성미미 2021. 5. 27. 21: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부천 중동에 위치한 물갈비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정말 오랜만에 먹는 물갈비라 많이 기대했었는데, 역시 TV에 출연했던 맛집답게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그럼 포스팅 시작합니다!

 


백년불고기 신중동본점

■ 주소 : 경기 부천시 부흥로 315번 길 37

■ 전화번호 : 032-321-3033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50

(영업 마감 22:50)

■ 방영 정보

생방송 오늘 저녁 681회, 17.09.13. 산더미 물갈비

2TV 생생정보 242회, 17.01.10. 산더미 물갈비

 

백년불고기는 체인점이에요. 다른 지점도 많으니

주변에 있는지 꼭 확인해보고 가세요:)


 

외관 사진

 

저희는 평일 7시쯤 방문했었는데 저희 앞에 웨이팅이 한 팀 있었어요.

같이 간 친구가 웨이팅이 있을 것 같다고는 했는데 평일이라 괜찮겠지 했지만, 역시나,,ㅎㅎ

웨이팅 대기시간은 20분? 3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ㅠㅠ

 

 

기다리면서 가게 안에 살짝 찍어봤어요. 안에 테이블은 꽤 많은데 다들 반주를 하니,, 언제 테이블이 생길지 몰라서 불안했지만 여기까지 왔는데 그래도 먹어야 하지 않겠냐며 기다렸죠!!!

백년물갈비는 TV에 방영되었을 정도로 맛집이라고 하던데 17년~18년도에 방영되었나 봐요-

방송 이후, 손님이 아직도 이렇게 많은 거면 맛은 변하지 않았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내부사진

 

오우 만석입니다 만석~ 손님이 나가고, 들어오고 저희가 있을 동안에는 만석을 유지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많이 늦지 않게 들어와서 다행이라는 생각ㅜㅜ

 

메뉴판

 

메뉴판이 참 커요ㅋㅋㅋㅋㅋㅋ 대표 메뉴는 산더머 소 물갈비 18,000원이에요. 한번 와본 친구가 양이 너무 많아서 하나만 시켜도 된다고 해서 하나만 주문했어요!

 

소곱창 물갈비도 있네요!!!!!! 곱창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소곱창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사리 추가도 가능하고, 볶음밥도 있는데 볶음밥은 2인분 이상만 주문 가능합니다.

 


주문 LIST

산더머 소 물갈비 18,000원

볶음밥(2인) 6,000원


 

 

테이블 옆에는 투명 칸막이가 설치되어있어서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는 점!

 

 

등장 등장~ 정말 커서 같이 간 친구들도 모두 깜! 짝 놀랬어요ㅋㅋㅋㅋㅋ

테이블마다 하나씩 물갈비 위에 토퍼를 꽂아서 주시는 것 같았어요. 문구는 모두 틀려요! 랜덤 랜덤~.~

 

 

소스는 살짝 겨자맛 소스라고 생각했는데 물갈비 육수랑 다른 게 거의 없었어요ㅋㅋㅋㅋ

소스에다가 먹지 않아도 물갈비 자체적으로도 얼큰해요!!

 

 

 

밑반찬은 잡채랑 어묵, 백김치 그리고 도토리 묵사발이 나와요!

메인 메뉴 먹느라 밑반찬은 많이 먹진 못했지만 도토리 묵사발은 맛있었어요~!

 

 

본격적으로 가위 들고 분해타임~ 올려져있는 떡이랑 당면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줘요ㅎㅎ

 

 

안에 정~말 많은 양의 야채들 등장ㅋㅋㅋㅋㅋㅋ 콩나물이 정말 많아서 야채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ㅋㅋㅋ

 

 

물갈비 속에있는 아주 큰 이건 바로 갈비에요~

소고기도 많이올라가는데 갈비 양도 이렇게 많으니~ 정말 2명이서 먹기에는 많긴 많다는 생각이 드네요ㅠㅠㅠ

 

 

갈비가 얼~마나 부드러운지 정말 잘 발리더라구요ㅠㅠ 끝내줬습니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

 

 

보이시죠,,?

오동통하고 부드러운 속살,,,  야채랑 같이해서 한입이 먹으면 크! 정말 맛있어요ㅎㅎㅎㅎ

 

 

국물이 생각보다 얼큰해서 술을 부르는 맛 ㅎㅎㅎㅎㅎㅎ

저는 맵찔이인데 한입먹고서 '와 맵긴 맵다' 라고 생각했지만 공기밥이랑 같이 먹으니 좀 낫더라구요.중간에 물을 살짝 넣어주기도 했어요ㅎㅎ

사람들이 왜 반주를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네네 저희도 동참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볶음밥을 주문했죠!

 

 

잘먹는 여자 세명이서 열심히 먹어도 이렇게나 많이 남았어요!

그래도 고기는 다 먹었고 야채랑 국물이 좀 남았네요~ 윽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

 

 

볶음밥은 2인이상 주문가능해요! 워낙 크게 나와서 그런 것 같아요ㅎㅎ

역시 볶음밥은 조금 눌러서 먹어야하쥬?_? 마지막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클리어!!!!

 

국물도 얼큰해서 소주 안주로 딱 이었어요!

고기랑 야채도 있으니 적절하게 섞어서 한입에 쏙ㅎㅎ 2명이서 가기는 힘들 것 같고 3명~4명이서 가면 볶음밥까지 딱 맞을 듯 하네요:) 너무 행복했던 이 날의 기록......... 조만간 또 먹으러가야지 춥춥춥

 

그럼 전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