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선릉역 분위기있는 이자카야 나무

갬성미미 2021. 5. 23. 15:51
728x90
반응형

선릉역 분위기있는 이자카야 나무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선릉역 근처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를 소개할게요!

아늑한 분위기로 소개팅장소로도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이자카야 나무

■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517 비젼빌딩

■ 전화번호 : 매일 11:00 - 22:00

■ 프라이빗한 룸석 구비

 

★ 생일 이벤트 ★

1월 ~ 12월 생일 달 고객

4인 이상케이크+기념액자 증정

 

하루 전 예약 필수

금/토/공휴일 전날 불가

네이버 예약으로 요청사항에 "생일 이벤트 신청" 적기


바로 이 곳인데요! 점심에는 식사메뉴도 가능하고, 저녁에는 분위기 있는 술집으로 바뀐답니다.

저도 찾아보면서 알았는데 나무라는 이자카야가 체인이더라고요. 대치동에도 있고, 강남역에도 있습니다.

다른 지점도 가보고 싶네요ㅎㅎ

 

지하에 있어서 계단을 타고 내려가니, 이자카야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제가 갔을 때는 SNS 이벤트 중이어서 해시태그 달고 SNS에 업로드하면 모듬고로케 or 타코와사비 서비스 제공!!

테이블당 1회이고, 바로 참여 가능하니 저희는 당연히 참여했죠!!!

 

 

이자카야 선릉점은 프라이빗한 룸 공간도 있고, 테이블 공간도 꽤 많았어요.

저희는 룸에 앉고 싶어서 전화로 여쭤봤었는데 이미 만석이라고 해서 테이블 자리에 앉았어요ㅠㅠ(아쉽)

 

 

그래도 내부는 꽤 넓은 편이었고, 벽 쪽의 테이블은 다 칸막이가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쪽은 아주 프라이빗한 룸 공간이에요! 신발장이 따로 있는 것을 보면 신발 벗고 들어가는 좌식 같아요.

신발도 여기서 잘 보관해주시는 것 같네요~! 다음에는 이 공간 꼭 앉고 싶음ㅠㅠㅠㅠ

 

 

주문은 여기 태블릿으로 하시면 돼요! 직원 호출도 여기에 호출 버튼이 따로 있었어요!

메뉴는 이자카야라면 먹을 수 있는 나베 종류도 있고 회도 있고, 오꼬노미야끼도 있고 다양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자리를 함께한 남자 친구는 회를 못 먹어서 각자 먹고 싶은 메뉴 하나씩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술이 먼저 나왔는데 테라 4천 원인데 크기가 너무 작더라고요............. 깜짝 놀랐죠....

이게 4천 원인 것을 믿을 수 없다며 저거 반납하고 기린 맥주 시켰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한 메뉴 등장! 오꼬노미야끼가 생각보다 너무 컸어요!!! 

이렇게 보니 굉장히 많이 시킨 것 같네요^^;

 

 

두께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 정말 두꺼웠어요! 올려져 있는 소스 싹싹 발라서 입에 쏙~

 

 

연어 사시미ㅠㅠㅠㅠ 술을 빼놓을 수는 없지요~ 

 

테라 반납하고 시킨 기린 생맥주! 할인해서 7,500원이었어요.

평소에 맥주를 많이 먹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차이를 별로 못 느끼겠더라고요ㅎㅎㅎㅎㅎ

(맥주는 병맥파)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던 연어ㅠㅠㅠ 남자 친구는 회를 못 먹으니 제가 다 먹어야 하는데 이거 다 먹을 수 있을지 걱정했지만 먹다 보니 먹긴 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때 이후로 한동안 회를 잘 안 먹었다는 사실(하하)

 

 

SNS 이벤트로 받았던 타코와사비! 다른 곳은 냉동되어있는 거 바로 돌려서 줘서 그게 느껴지는데 여기는 그런 느낌이 하나도 안 나서 괜찮았어요! 야채도 많이 올려져 있어서 같이해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이렇게 불타는 토요일을 보내고 왔네요:) 

다음에는 다른 지점도 가봐야겠어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