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생생정보통 출연 부천맛집 당아래 비빔국수(+ 메뉴,가격)

갬성미미 2021. 5. 25. 21:14
728x90
반응형

생생정보통 장사의 신 연매출 10억 부천 당아래 비빔국수(메뉴,가격)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졌죠ㅠㅠ!

오늘은 맛있는 비빔국수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ㅎㅎ

 

부천에서 유명한 비빔국수 맛집인데요. 전 아직까지 한 번도 가보지 못했던 곳이에요.

최근 생생정보통 장사의 신에도 나온 요즘 핫한 부천에 명소로  연매출 10억을 이뤄낸 맛집이랍니다!!!

비빔칼국수(비빔국수), 칼제비로 방영되었어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오늘도 역시 내돈내산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부천 당아래 비빔국수

■ 주소 : 경기 부천시 부흥로 424 하나라아벨 아파트 상가 106호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마지막 토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23-7550

■ 건물 내 주차 가능

■ 모든 음식 포장, 픽업 가능

■ 방영 정보

2TV 생생정보1314회, 21.05.17. 칼제비/비빔칼국수


 

외관 사진

 

찾는 건 어렵지 않았어요. 주차는 건물 내 주차 가능합니다.

최근 생생정보통에 나와서인지, 1시 넘어서? 2시 다 되는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하고 도착시간에 맞춰서 바로 픽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내부사진

 

좌석은 테이블석과 좌식이 있습니다. 각 좌석마다 옆에 투명 칸막이가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피크시간 이후인데도 북적북적하죠,, 다행히 웨이팅 하지는 않았고 저희가 오니까 테이블이 꽉 차더라고요.

그래도 메뉴가 국수라서 회전율이 꽤 높아요!!

 

메뉴판

 

비빔국수랑 칼제비가 TV에 방영된 것 같고, 잔치국수랑 냉모밀도 있어요~

세트메뉴로 보쌈도 있는데 너무 과해질 것 같아서 저희는 보쌈은 포기하고 간단하게 주문했어요!

 


주문 LIST

잔치국수 5,000원 X2

비빔국수 6,500원

냉모밀국수 7,500원

물만두 4,000원

 

총 4인/28,000원

 


 

 

주문을 하고 매장을 둘러보니, 대단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맛집이었어요ㅋㅋㅋㅋㅋ

아무리 바빠도 국수를 미리 삶아놓지 않고 주문 즉시 처리한다는 점,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한다는 점,

 

 

포스팅하면서 알게 된 건데 2008년에 개업하여 현재까지 이 곳 한 자리에서만 영업 중이고, 모든 메뉴를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어쩐지,, 반찬들이 모두 맛있었어요ㅠㅠ!

 

 

좌식 테이블이 남아서 조금 불편하지만 이 곳에 앉게 되었어요.

수저받침 너무 귀엽죠ㅋㅋㅋㅋ 수저랑 젓가락을 세팅하는데 점에 맞춰서 두는데 재밌네요ㅋㅋㅋㅋ

 

 

각 테이블마다 투명 칸막이 설치되어있고, 또 한 번 더 느껴지는 자부심^^;

중국산 김치나 공장 김치가 아닌 매번 한결같은 직접 담근 김치라고 해요!!! ( 벌써 2번째 강조 중ㅎㅎ)

음식 장사를 하려면 모든 걸 직접 만들어 손님께 제공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하시네요(하하)

 

 

그리고 그 밑에 있는 고객의 소리함!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는 모습이 보이네요.

매월 고객 의견을 작성하여 주시는 세 분을 추첨해서 무료 식사권(2매) 보내주신다고 해요!

저희 일행도 다 먹고 신중하게 적어서 제출해보기로 했어요ㅎㅎ

 

 

정식 메뉴가 나오기 전에 사이드로 시킨 물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이게 4천 원이라니 너무 괜찮은데요~~~~~~ 양이 꽤 많았습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 직접 담근, 그 김치! 드디어 맛보게 되었습니다. 배추김치와 백김치 2종류가 나왔어요.

메뉴마다 김치 종류가 다를 수 있으나, 저희는 잔치국수, 냉모밀, 비빔국수 이렇게 3종류를 시켜서 어느 메뉴에서 나오는지는 자세히 모르겠네요ㅠㅠ 

김치는!!!!!!!!!!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배추김치도 하나도 안 짜고 아삭아삭 너무 맛있었고,

특히 백김치! 너무 맛있어서 또 리필해먹었어요ㅋㅋㅋㅋㅋ

 

 

주문한 메뉴 등장! 4명이라 조금씩 나눠서 먹었었는데요. 

저는 정말 다 맛있었던 것 같아요! 개인적인 순서로는, 비빔국수>잔치국수>냉모밀 이에요!

 

 

크으 잔치국수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ㅠㅠ

 

 

김치가 맛있어야 진정한 맛집이라던데- 역시 김치가 정말 맛있었네요.

잔치국수는 이렇게 김치랑 싸 먹어야 제 맛인 거 아시죠?ㅎㅎ

 

 

친구가 먹은 비빔국수 등장@_@ 사실상 여기는 비빔국수가 유명한 맛집이라 제 메뉴도 아닌데 기대한 건 ,, 사실입니다.

국물이 너무 빨간색이라 매운 거 아닌가 했는데 생각 외로 하나도 안 매웠어요.

 

 

아주 큰 상추를 치우면 안 쪽에 계란이랑 양파, 오이 등 각종 야채들이 많습니다!

양이 정말 꽤나 많더라고요. 한번 쓰윽해서 들어서 찍어줬죠~ 친구 꺼 뺏어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었다는 ㅠㅠㅠㅠ

다음에는 비빔국수 먹을래요.....

 

 

이건 냉모밀인데 사실 기대하지 않았거든요. 제가 생각하는 냉모밀은 그냥 돈가스랑 나오는

어디에서든 먹을 수 있는 냉모밀인줄 알았는데,, 세상에나,, 정말 맛있었어요.

면발이 아주 쫄깃쫄깃 - 국물이랑 딱 어우러져서~ 후ㅜㅜㅜ 또 먹고 싶네요.

 

이렇게 먹다 보니 어느새 다 비워진 그릇,,ㅎㅎ 그리고 아까 적으려고 했던 고객의 소리를 적었어요.

 

 

당첨된 고객의 소리는 이렇게 매장에 비치되나 봐요.

저희는 개인적인 맛 평가, 서비스 등을 고려해서 정성스럽게 적었는데,, 과연,, 식사권 될 수 있을지ㅜㅜ

 

 

맛은 정말 맛있었는데 12시나 1시, 사람 몰릴 때 오면 웨이팅도 있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주문 후 즉시 제조하니까 이런 부분은 참고해야겠죠ㅎㅎ? 맛있는 음식 먹으려면 기다려야죠~

서비스 부분에서는 나쁘진 않았지만 바빠서 인지 가위나 앞치마를 요청할 때 2번은 말씀드려야 합니다ㅜㅜ

이 점이 좀 아쉽고,, 전체적으로 직원분들이 많이 바빠 보였어요.

 

 

하지만! 맛 평가로는 재 방문의사 당연히 있습니다!

다음에는 비빔국수 먹으러갈거에요*_*

그럼 저는 다음에 맛있는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