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타코방 타코야끼 생활의달인 출연맛집

갬성미미 2021. 2. 28. 21:01
728x90
반응형

 

부천 타코방 타코야끼 생활의달인 출연맛집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부천에서 굉장히 유명한 타코야끼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부천 사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모를 리 없는 타코방인데요.

북부역 광장 쪽에서 포장마차로만 장사하시다가 장사가 너~무잘되서 가게로 운영 중인 찐 맛집입니다~!

이번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ㅎㅎ 함께 가보실까요오!

 

 


타코방 부천점

■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천로 39

■ 전화번호 : 010-4775-7667

■ 웨이팅 주의/배달 가능

 


 

 

 

저는 토요일 저녁 10시가 거의 다 되는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기존에 북부역 광장에 있는 포장마차에서만 먹어보다가 작년에 한번 여기 와서 먹었었는데 카드 결제도 가능하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다고 생각했어요!

 

 

 

워낙 인기 맛집이라 테이블에서 취식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포장 주문해서 대기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전에는 이렇게까지 사람이 많진 않았던 것 같은데, 가게 오픈하고 나서 인기가 많아진 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멀리서 찍었어야 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그렇게 찍지는 못하고 이렇게 찍었습니다ㅠ0ㅠ

다들 주문한 타코야끼 기다리느라 분주한 모습입니다ㅋㅋㅋㅋ

 

 

 

주문은 밖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바로 가능해요. 흔히 길거리 음식은 현금만 가능했지만,

여기는 카드 결제도 되니 너무 편하죠~! 맛도 다양하고, 세트메뉴도 있어서 저도 주문하는데 한참 걸렸네요ㅎㅎ

타코야끼 이외에 오코노미야끼랑 왕타코야끼도 있어요. 왕타코야끼는 주먹만한 타코야끼인데

오늘은 타코야끼를 먹으러 왔으니 타코야끼를 먹기로!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더 자세하게 보시겠지만, 메뉴판을 찍어와봤어요!

BEST 세트 메뉴도 있네요! 9알에 3,000원 ~ 3,500원이면 나름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두 명이서 9알 먹으면 딱- 좋을 듯 싶네요!!

 

 

 

맛은 꽤 다양한데 저는 순한맛과 갈릭이 있는 순+갈 세트메뉴를 선택했어요!

근데 순한맛만 선택하면 너무 밋밋하니 매운맛이나 다른 맛을 넣어서 색다르게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포장으로 주문했고, 저는 순+갈(9알), 남자 친구는 순한맛, 퐁듀, 갈릭. 순+퐁+갈(15알)을 주문했어요!

저희 주문번호가 256번인데, 240번 차례가 나오고 있더라고요(ㅎㅎㅎㅎㅎㅎㅎ매우 당황)

16번을 기다려야 한다니.. 이렇게까지 먹어야 하나 싶기도 하지만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의지의 한국인)

 

 

부천 타코야끼는 생활의 달인에도 나올 정도로 유명합니다! 한참 줄 서서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여기가 부천본점이고, 부천 직영점은 역곡에 있습니다. 체인점도 모집한다고 하네요.

 

 

 

실제로 보시면 손돌림이 장난 아니에요. 휘휘 돌리는 모습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푹-빠져서 봅니다ㅋㅋㅋㅋ

경력이 굉장히 오래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부천 타코방은 다른 타코방보다 안에 재료들이 꽤 많이 들어가요!

안양에서 살고 있는 제 친척이 부천 타코야끼 먹어보고는 여기가 제일 맛있다고 이야기해줬다는ㅎㅎ

 

안에 재료들은 문어가 들어가는데 문어 꽤 커서 입안에 넣고 씹을 때 씹는 맛이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옥수수콘도 들어가고, 각종 야채도 들어가서 속이 꽉~차있어요!

 

 

40분을 기다려서 받은... 타코야끼................ 날씨가 그렇게 춥지가 않아서 대기할 수 있었는데

날씨 추웠으면 안에서 대기했겠죠?...ㅎㅎㅎ 그래도 기다린 만큼 빨리 먹고 싶은 마음! 두근두근합니다(ㅎㅎ)

 

 

자아 뚜껑을 열면 쨔쟌- 오는 길에 다 식었을 줄 알았는데 그래도 뜨끈해서 맛있었어요!

노란색 소스를 보니 갈릭이었겠죠!

 

 

갈릭을 하나 집어서 쓰윽 먹어봤더니 정말 꿀 꿀맛~~  맛은 여전한 것 같더라고요:)

 

 

이건 순한맛이에요! 넣자마자 씹히는 문어가 커서 좋구 뜨겁게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순한 맛+갈릭맛 해서 9개를 주문했는데 먹다 보니 질리는 느낌이 있어서 아쉽더라고요. 다음부터는 매운맛을 좀 추가해야겠어요!

밥 먹고 먹는거라 다 못먹고 너무 배불러서 4개를 남겼어요!(하하)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간단한 간식 찾으시는 분들은 꼭 드셔 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