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재방문] 화성 향남 줄서서 먹는 곱창맛집 _구들짱황소곱창

갬성미미 2021. 2. 26. 21: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화성 향남에 구들짱황소곱창이라고 저번에도 포스팅했던, 제가 자주 가는 소곱창집이 있는데요!

저번 달, 정말 오랜만에 재방문을 했습니다. 맛은 여전히- 맛있었어요^_^

사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여기는 곱창보다는 대창이 맛있다는 제 지극히 개인적인 .. 의견입니다!

하지만, 곱창도 여전히 맛있어요~ 그리고 여전히.. 줄 서서 먹는 맛집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구들짱황소곱창 재방문 포스팅입니다!!!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향남 구들짱황소곱창

■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향남로 430-16

■ 전화번호 : 031-8059-6939

■ 웨이팅 주의/사전 전화로 대기 명부 작성은 가능함

 내돈내산후기

 


 

 

 

대기 명부 작성에서, 들어가기까지

 

항상 웨이팅이 많은 곳 이긴 하지만 코시국 이후에 처음 방문해서 전화 미리 안하고 그냥 방문하자! 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5시 정도에 전화를 걸었어요. 참고로 제가 방문했던 날은 토요일이었어요!

 

전화 걸었더니 오는 대답은.. 현재 앞에 대기팀이 5팀이 있다.. 였습니다....

그래서 일단 작성 명부를 부탁드렸고, 자리가 생기면 연락을 주십니다. 저희는 30분 정도 후에 연락을 받았어요.

직원분께서 오시는데 몇 분이 걸리냐고 물어보셨고 한 20분 정도 걸린다고 했더니 5~10분 정도는 기다릴 수 있지만

그 이상은 기다리기 힘들다고 하셔서 저희 뒤에 있는 팀 먼저 보내기로 했어요ㅠㅠ (아쉽)

그리고 또다시 30분 뒤, 전화를 받았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잘 안 보이지만, 문 앞에 대기 명부 작성판이 있습니다.

 

 

내부사진

 

내부는 꽤 넓은데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굉장히 좁아 보이네요..

의자 안쪽에 겉옷과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테이블마다 노란색 사각 박스가 있는데 다 마신 주류를 담아두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좋은 점은 저희가 따로 안 구워도 직원분들께서 알아서 구워주신다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4명이라고 미리 말씀을 드렸더니, 미리 세팅을 해주셨습니다ㅎㅎ!

기본 반찬은 저번이랑 달라진 점은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이 샐러드가 참 맛있더라고요! 야채에 날치알 넣어서 소스 뿌리면 끝인 것 같은데

곱창이랑 묘~하게 잘 어울려서 제가 좋아해요^_^

 

 

 

메뉴판입니다. 특 곱창이라는 메뉴가 따로 있고, 황소곱창, 황소 대창, 황소 막창이 있어요.

특 곱창은 곱창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가격도 28,000원,, 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가격이 후들후들하죠?..ㅎㅎㅎㅎㅎ 하지만 괜찮아요! 맛있으니까요!!!!!!!!

 

 

2번? 3번 정도 먹은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여기는 대창이 제일 맛있어요!

과일이랑 야채를 갈아서 넣어주시는데 이거는 밑에서 다시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주문 LIST

특 곱창 1인분

황소곱창 1인분

황소대창 2인분

 

+ 추가 주문 황소대창 2인분

볶음밥


 

 

 

뜨든! 드디어 등장한 메인 메뉴~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주시고 퐈이어.. 놀이를 합니다ㅋㅋㅋㅋㅋ

특 곱창 1, 황소곱창 1, 황소 대창 2인분 총 4인분의 양입니다.

염통도 있고 각종 야채들도 많아서 양이 꽤 많은 것 같지만,, 하나둘씩 먹으면 사라지는 마법... ★

 

 

 

맛있는 소리와 자르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그때 이후로 지금 보는데 동영상으로도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친절하게 잘라서 세팅해주시는 직원분! 고맙습니다*_*

 

 

겉에 있는 조금 더 두꺼운 곱창이 특 곱창이에요! 특곱이라 속이 조금 더 꽉 차있어요!

그래서 입 안에 넣자마자, 곱이 탁 터지는 느낌............. 크으....

그리고 대창 보이시나요,, 얼마나 오동통,., 통통한지 ㅋㅋㅋㅋㅋㅋ

 

 

 

제가 알고 있는 대창은 그냥 기름이 굉장히.. 많고 두툼하고 쫄깃한? 그런 느낌이었는데

여기 대창을 먹고, 대창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어요! 안에 초록색은 과일이랑 야채를 갈아서 넣었다고 해요!

처음 온 친구 2명도 여기는 대창 맛집이라며... 그래서 다 먹고 대창을 2인분 또 시켰죠ㅎㅎㅎㅎㅎㅎ

 

 

 

직원분의 작품이에요 ㅋㅋㅋ 굉장히 깔끔하게 잘 정리해주셨죠ㅋㅋㅋㅋ 보면서 감탄을 *_*

김치랑 부추도 같이 얹어주시는데 같이 먹으면 진짜,, 예술입니다!!!!!!

 

 

 

계란찜은 서비스로 받았어요! 저번에 2명이서 왔을 때는 하나 주셨는데,

이번에는 4명이서 와서 그런지 2개를 주시더라고요. 아마 사장님께서 정하신 서비스의 금액선이 있는 것 같아요~

계란찜 역시 맛있습니다~ 짱짱맨♥

 

 

이것은 곱창! 특곱이라 굉장히 오동통한데 사진으로는 그렇게 안보여서 상당히 아쉽네요,,

부추랑 같이해서 양파소스랑 찍어먹으면 지~인짜 꿀맛! 입안에 넣자마자 곱이 터져요ㅋㅋㅋㅋㅋㅋㅋ

 

 

대망의 대창... (라임 보소)..........★ 진짜 맛있어요! 넣자마자 굉장히 부드럽고 느끼하다는 생각은 한 번도 못해봤어요!

소스랑 같이해서 먹으면.. 지인짜 맛있습니다. 보통은 좀 먹다가 느끼한데 여기는 전혀 그렇지 않아요.

대창이 맛있다고 느낀 것은 구들짱이 처음이라는 사실............ 근데 이거 정말 진짜예요ㅠㅠㅠㅠㅠ 대창은 꼭 드셔 보시길!!!

 

 

 

그리고 추가 주문했던 대창 2인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통이랑 감자랑.. 야채들도 같이 주셔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느낌이에요ㅎ_ㅎ; 아무도 먹지 않았던 것처럼 다 먹는 스킬,, 하하

 

 

 

사진에서도 보이시죠? 저 안에 있는 내용물들.... 속이 꽉 차있습니다!!!!!

 

 

한 번도 안 먹어본 것처럼 다시 먹기ㅋㅋㅋㅋㅋㅋㅋ 또다시 시작합니다. 

결국은 깨끗이 다 먹었지 뭐예요?ㅎㅎ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볶음밥 1인분 주문해서 클리어~

4명이서 거의 5인분 6인분을 먹었네요. 동네에 처음 온 친구들이 2명이었는데 정말 맛있다며 아주 긍정적인 후기를 남겨주셨답니다!*_* 근처 사시는 분들, 곱창, 대창 좋아하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그럼 전 다음에 좋은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