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현지인이 추천하는 오겹살 맛집 '뻥쟁이네'

갬성미미 2021. 2. 5. 21:40
728x90
반응형

부천 현지인이 추천하는 오겹살 맛집 '뻥쟁이네' 고깃집 추천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여러분 잘 지내고 계셨나요?~ 무사히 1박 2일 혼자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여행은 여러 가지 변수들이 너무 많이 생겨서 당황스러운 일도 있었고,, 네.. 그렇습니다.

21년이 막 쉽지만은 않은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하하

 

오늘은 여러분들께 제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부천 고깃집 한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부천인이라면 모두 다 아는 맛집이고 너무 유명해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뻥쟁이네 

■ 주소 : 경기 부천시 성주로 261

■ 전화번호 : 0507-1487-1017

■ 영업시간 : 매일 16:00 ~ 01:00 (연중무휴)

■ 주차공간은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며

주변 심곡본동 공영주차장 or 부천남부역 민영주차장 이용해야 함.

(네이버 플레이스 정보)


 

 

 

 

가끔 주말에 오면 만석일 때가 많아서 밖에 대기공간을 마련해주신 것 같아요.

작년쯤에 리모델링을 했기 때문인지 깨끗합니다.

뻥쟁이네는 체인으로 역곡, 신중동, 구래동과 광명사거리점도 있어요. 저는 부천에서 처음 보고 접해봤지만다른 점포들도 가보고 싶을 정도로 맛집입니다.

 

 

예쁜 조명도 있고 외관 모습이 참 예쁘죠!

리모델링 전 모습이 기억이 안나지만 딱 외관보고, 아 이건 바뀌었구나!라고 느낄 수 있었어요ㅋㅋㅋ

 

 

포차 느낌으로 야외에서 드실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한 가지 말씀드리자면 조금은 추울 수 있다는 점?

 

 

가게 내부는 꽤 넓습니다. 직원분들도 일반 음식점 대비 꽤 많습니다.

그리고 사장님부터 직원분들까지 다 친절해서 서비스도 정말 좋아요!! 굿굿

 

 

 

뻥쟁이네 메뉴판입니다. 대표 메뉴는 오겹살이에요. 스테이크 목살도 먹어봤는데 역시 메인 메뉴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한라산 볶음밥은 한 번밖에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_'

 


♡ 주문 LIST

오겹살 2인분


저희는 오겹살 2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항상 여기 오면 1.5인분씩은 먹고 가는데~ 오늘은 과연..

한라산 볶음밥도 맛있기로 유명하죠-!

 

 

주문 후 밑반찬을 바로 세팅해주십니다. 다른 고깃집에 비해 나오는 밑반찬이 다양하죠?

상추, 파채, 묵은지, 치즈 퐁듀, 젓갈, 갓김치, 소금 등 다양해서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정말 많아요-!

저는 주로 상추랑 파채에다가 많이 해서 먹는 편이에요! 먹는 방법은 이따가 말씀드릴게요,

먹는 방법에 대한 설명은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해 주신답니다ㅎㅎ

 

국은 콩나물국인데 꽤 얼큰해요. 다른 곳에서 나오는 맹맹한 콩나물국의 느낌이 아니랍니다~.~

 

 

반찬 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갓김치! 예전에는 명이나물이 나왔었는데 명이나물이 없어지고 갓김치로 대체된 것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명이나물도 정말 좋아했지만, 이 갓김치가... 진짜 맛있어요!!!!
약간 피클 느낌도 나면서 느끼함을 확 잡아준다며 같이 간 친구랑 2번이나 리필을ㅋㅋㅋㅋㅋㅋ

 

 

이건 갈치속젓인데, 제 입맛에는 그냥 그랬습니다ㅠㅠ

하지만 사장님께서는 이 젓갈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신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

 

 

모두들 얘기하는 게 여기 파채 소스가 맛있어서 자꾸 자꾸 손이가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자극적인 파채소스가 아니기 때문에 더 좋았고 오겹살이랑 조화가 잘 맞아요!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의 양은 정말 큽니다~ 늘 서비스입니다~ 하고 주시지만

이것을 서비스로?라고 생각할 정도로 커요! 그리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메인! 오겹살이 나왔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정말 맛있겠죠!!!!

뻥쟁이네의 좋은 점은 고기를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신다는 점~ 서비스 좋습니다ㅎㅎ

오겹살 2인분인데, 굉장히 일정한 크기로 잘 썰어주셔서 놀랬다는..

1인분에 고기 10점이 나오고, 2인분이니까 20점 정도 될 것 같네요!!

 

 

만약 처음 오셨다면 직원분께서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실 거예요! 파채를 파채 소스에 퐁당 담그고~

묵은지랑 같이해서 먹으면 꿀 꿀맛! 하지만 사진은 묵은지에다가 먹은 건 없네요(하하)

 

 

2인분을 먹었지만 저희는 또 1인분을 더 시켜서 먹었습니다.

그런데 2인분을 시키고,, 고기가 익을 때까지 기다리는데 갑자기 배가 불러서ㅋㅋㅋㅋㅋㅋ

겨우 먹고 나왔어요. 기본 밑반찬이 꽤 많고 쌈도 싸 먹고, 묵은지랑 갓김치도 먹고,,

콩나물국이랑 계란찜도 같이 먹다 보니 금방 배가 부르더라고요!  배가 불러서 한라산 볶음밥은 생각도 못했던 날이었어요.

 

부천 사시는 분들 중에 아직 못 가본 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위치는 부천 남부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