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생활정보

만보기 앱테크 추천 발로소득 추천인코드 공유(P1DHUU)

갬성미미 2023. 10. 15. 18: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걸으면서 돈 버는 앱테크가 정말 많아요.

가장 유명한건 캐시워크죠~ 근데 캐시워크만 하시는 분들은 없고 다른 것도 함께해서

한꺼번에 많은 수익을 내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제가 추천한 만보기 앱은 '발로소득' 입니다.

발로소득도 다른 앱과 마찬가지로 코인을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

 

 

1. 어플 설치

구글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발로소득' 입력 후 어플 설치 후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2. 추천인코드 입력
P1DHUU

이런 앱테크는 초대코드 입력 안하면 무조건 손해!

초대코드 입력하면 1000포인트를 줍니다. 현금으로 1000원이니 그냥 버릴 순 없죠?

코드받아 가입하고 지인에게 추천 후 가입하면 나는 2000코인, 친구는 1000코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저도 남편에게 가입시켰고 코인 받았어요ㅎ_ㅎ

 

 

공유방법 : 아래 전체 > 친구초대 >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릭

초대코드 입력방법 : 2번사진 내 초대코드 입력화면 하단 추천인코드 입력칸에 입력

 

참고

*추천인코드는 가입 후 3일까지만 입력가능

*본인인증 후 초대코드 입력창 옆 확인 버튼 클릭해야 완료

*내가 받을 코인은 친구의 첫 챌린지 참여시 지급

 

추천인코드 : P1DHUU

ㅎㅎ 네네 제 추천인코드입니다:-) 

눌러야 들어가더라구요! 왜 안들어오지 계속 혼자 궁시렁 거렸었는데ㅎㅎㅎㅎ

추천인코드 입력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3. 챌린지 참여

 

발로소득의 좋은점은 일상에서 소소하게 앱테크를 할 수 있다는점!

사진에는 찍지 못했지만 신규가입하신 분들 챌린지부터 만보기 뿐 아니라

물 마시기 챌린지, 기상미션, 양치하기 챌린지 등 우리 일상에 있는 챌린지라 어렵지 않아요!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매주 지급되는 일상지원금 3000P 로 1000포인트당 하나씩 

총 3개의 챌린지에 매주 참여가능하고 본인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포인트 사용없이 하시려면 친구에게 챌린지를 공유하면 무료로 가능하지만

같은 사람에게 중복으로 공유할 수는 없어요ㅠㅠ!

 

 

 

저는 오늘 가입했고 신규챌린지 모두 진행중!

간단하게 일상생활 속에서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가 다양해서 남편이랑 같이 쏠쏠하게 하기 좋더라구요! :)

 

 

오늘 가입했는데 벌써 2,734원 벌었어요!!!!

사실 광보보고 가입했는데,, 이렇게 빠지게 될 줄 몰랐..........

챌린지 열심히 참여해서 티끌모아 태산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