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생활정보

쏠쏠한 앱테크 삼성 모니모 추천인코드 N6HD9NV

갬성미미 2023. 10. 16. 07: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앱테크 필수앱 삼성 모니모 어플이에요.

다들 젤리 젤리 받아야한다고 하는데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이제야 이해가 가네요ㅎㅎ

 

 

추천인코드 입력필수!

앱테크는 가입 시 추천인 코드 입력 유무가 중요해요.

추천인코드 N6HD9NV

 

복사해서 입력하시면 끝! 매우간단

 

 

남편에게 링크로 공유해서 가입시키고 가입하고 젤리받기 클릭 > 초대코드 확인 후 하단 젤리받기 클릭

 

 

스페셜 젤리는 빨간색 젤리로 '1' 버튼을 누르면 랜덤으로 지급되는데

보통 평균 1000원 이상은 나오는 것 같아요!

 

젤리받는 법

 

어플로 연동해서 걸음수를 채우거나 매일 출석체크 하면 젤리를 줘요!

매일 하는 루틴속에 넣으니 편하더라구요. 조금 번거롭긴해도 하는시간 얼마 안걸리니까? 해야죠!

 

 

웰컴미션 참여

 

미션마다 하는 방법이 안내되어있고 하나 하나 달성할 때 마다 젤리 획득!

언제부턴가 출 퇴근길에 그냥 있는것보다 이런 앱테크를 이용해서 조금씩이라도 돈 벌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모니모 가입 안하신분들은 가입해서 같이 돈 벌어요!

저는 왜 이제야 이걸 알게되었을까,, 후회되네요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