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메가커피 춘천 감자빵 먹어본 후기(+가격정보)

갬성미미 2022. 1. 19. 06: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메가 커피 춘천감자빵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춘천 감자빵이 핫한데요. 친구가 너무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메가 커피에 팔더라고요,

바~로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메가 커피 춘천감자빵

가격 : 3,500원

 

 

저는 아메리카노와 함께 테이크 아웃해서 왔어요! 가격은 3,500원인데 요즘 디저트 값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을 새삼 했네요ㅎ_ㅎ 메가 커피는 매번 아메리카노만 사러 갔었는데 디저트도 꽤 비싸네요,,(아닌가요?ㅎㅎ)

 

 

딱 1개 구매해봤어요. 아담하지요?ㅎㅎ 일단 따뜻하게 데워주셔서 따뜻하게 먹기 위해 바로 먹어봤어요!

 

 

크기는 주먹보다 살짝 작은 크기였고 한 번에 순삭 할 수 있는 크기였어요ㅋㅋㅋㅋㅋ

겉에 묻혀있는 가루는 흑임자 가루라고 하더라고요. 흑임자맛은 그렇게 안나지만 그렇다고 합니다,,ㅎㅎ

 

 

예쁜 단면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위로 잘라봤어요. 자르자마자 속이 꽉 차있는 감자-

 

 

한 입 먹어봤더니 으깬 감자 그대로더라고요! 흔하게 먹는 감자 샐러드 감자 맛이었는데 거기서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

감자 샐러드 따뜻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겉에는 바삭한 느낌보다 쫄깃한 느낌이 강했어요.

오히려 바삭했으면 안에 있는 감자랑 안 맞았을 것 같은데 쫄깃하고 안에 속은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어요!!

간도 많이 달지 않고 딱 적당해서 가볍게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