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2022 뉴이어 음료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 솔직후기(+ 가격정보, Tri-Star Dash & 포춘쿠키 이벤트 정보)

갬성미미 2022. 1. 2. 22: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벅에 새로운 프로모션이 어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어제, 신메뉴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자 가보실까요오

 

 

이번 신메뉴는 총 3가지! 개인적으로 밀크티를 좋아하진 않아서 마지막 밀크티는 안 먹을 것 같고, 오트라떼랑 시트러스티만 먹으려고요ㅎㅎ(벌써 메뉴 다 정함)

 

 

그리고 지금 현재, 뉴이어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추가 별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별 사냥 안 갈 이유가 없지요!

 

2022 뉴이어 Tri-star Dash
이벤트 정보

■ 이벤트 기간 : 1/1(토)~1/12(수), 12일간

■ 추가 별 증정 조건 : 사이렌 오더로 이벤트별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 추가 증정(매장 POS주문 시 별 2개)

※ 딜리버스로 주문해도 동일하게 적용

■ 주의사항 : 무료 음료 쿠폰 사용 시 별 적립 불가

BOGO쿠폰 사용 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한 음료는 이벤트 대상 포함

 

 

 

1월 1일, 새해 첫날이기도 하지만 스타벅스의 프로모션 첫 날이기도 해요! 오후에 스타벅스를 방문했는데 추가 별 증정 이벤트 때문에 DT 줄이 정말 길더라고요. 주차장까지 들어오는데도 10분 넘게 걸린 것 같아요~

미리 사이렌 오더로 주문은 했지만 매장에 들어와서도 조금 기다리고 거의 20분 만에 받은 음료! 솔직 후기 갑니다.

 

 

뉴 이어 음료 소개

제가 주문한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

가격은 톨 사이즈 6,100원, 그란데 사이즈 6,600원, 벤티 사이즈 7,100원

언제가 가격은 사악한 스벅이지만 먹어줘야죠?_?

 

칼로리는 Tall 사이즈 기준 155 칼로리. 당류 15g

우유 대신 식물성 오트가 들어가 있어서 평소 우유 소화가 힘드신 분들이 드시기 좋은 음료 같아요.

 

뉴 이어 시트러스 티, 딱 봐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티 같았어요~ 다음 주자는 너다!

가격은 라벤더 베이지 오트라떼와 동일해요! 톨 사이즈 6,100원, 그란데 사이즈 6,600원, 벤티 사이즈 7,100원입니다.

 

레몬그라스와 과일, 유스 베리티가 들어가 있어요! 완전 제 스타일 일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칼로리는 Tall 사이즈 기준 110 칼로리. 당류는 22g으로 오트라떼보다 더 높네요. 과일 베이스로 된 티 여서 그런가,,

 

돌체 블랙 밀크티

가격은 톨 사이즈 5,800원, 그란데 사이즈 6,300원, 벤티 사이즈 6,800원입니다.

칼로리는 Tall 사이즈 기준 250 칼로리. 당류는 34g이네요.

 

개인적으로 홍차는 제 입맛에 안 맞지만 홍차 러버들은 굉장히 좋아하실 듯한 음료!!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라벤더 베이지 오트라떼! 위에 올려져 있는 건 수국 국화인데 먹어도 된다고 쓰여있더라고요.

그래서 먹어봤는데 아무 맛도 나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

 

 

크림색이 일반 흰색보다 약간 탁한 베이지색 느낌이었어요. 퍼스널 옵션에서 확인해보니 일반 휘핑이라고 쓰여있긴 했지만, 색이 굉장히 누렇게 보였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일반 라떼에 수국 토핑 된 느낌? 별 다른 건 없었어요!

 

스타벅스 하면 휘핑이잖아요? 굉장히 쫀득했어요. 살짝 저어서 한 입 먹어보니 라벤더 향이 물씬 느껴지더라고요!

다행히 향이 강한 느낌은 아니었고, 오트라떼라 고소했어요! 개인적으로 콜드 브루 오트라떼를 좋아하는데  비교하자면 커피맛은 강하진 않았어요~ 커피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샷 추가를 하셔도 되지만 샷 추가를 하면 라벤더 향은 많이나지 않을 것 같아서 저는 이걸로 만족하려구요:)

 

포춘쿠키 이벤트

 

사이렌오더 주문으로 스타벅스 카드 천원이상 결제하면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어요! 

이벤트 기간이 1/1~1/3일까지라 단 3일밖에 진행하지 않네요ㅠㅠ 단 1번 밖에 참여가 안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아쉽게 음료쿠폰은 얻지 못했지만 새해 덕담도 받고 기분은 좋네요:)

다음주에는 시트러스 티 먹으러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