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후기(민초단이라면 꼭 먹어야해)

갬성미미 2021. 5. 9. 21:27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신메뉴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후기(민초단이라면 꼭 먹어야해)

+가격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지난 베스킨 이달의맛 민초봉봉 기억하시나요~

베라에 이어, 스타벅스도 민초 신메뉴를 출시했습니다!!!!!!!!!! (민초단 나야나)

 

자 어서어서 빨리 가봅시다.

 

 

 

바로 어제, 당일치기로 강릉 여행을 다녀왔어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었는데 바다에서 놀고 사진찍다가

강릉커피거리 앞에있는 스타벅스에 갔어요! 저는 민초단이라 아무 고민없이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를 주문했죠.

맨 왼쪽 민초칩 블렌디드, 가운데 쿨라임, 오른쪽 자허블이에요.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바다뷰.jpg

가격정보
톨사이즈 6,100원/그란데 사이즈 6,600원/벤티사이즈 7,100원

 

일단 스벅답게 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요ㅠㅠ

밑에는 초코시럽이 많이 깔려있었고, 위에는 휘핑크림 위에 초코칩이 올려져있어요.

 

 

 

영롱한 초코칩,, 달지도 않고 씹는맛이 딱 제스타일이었어요:)

그냥 초코칩만 먹기보다는 같이 있는 휘핑까지 같이 먹어야 더 맛있더라구요!!

 

 

저는 그냥 한입 먹었는데 친구가 밑에 초코시럽이 있어서 섞어먹어야한다며 섞어줬어요ㅎ0ㅎ

섞어서 먹어도,, 안섞어서 먹어도 민초는 사랑이지만요~.~

 

맛은 듣던 그대로, 베라 민초랑 똑같은 맛이었어요! 베라 민초에 초코칩이 조금 다른느낌?

민초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떠올리는 딱 그 맛ㅎㅎ 맛있습니다:)

안에 민트도 민트이지만, 위에 휘핑이랑 초코칩이 너무 제 스타일이라 저 초코칩 어디서 구매하는지 매우 궁금

하나 두개씩 심심할 때 먹으면 달달하게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