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엽떡보다 배떡이지! 로제떡볶이 후기 (보통맛,분모자추가)

갬성미미 2021. 4. 23. 16:05
728x90
반응형

 

 

엽떡보다 배떡이지! 로제 떡볶이 후기 (보통맛,분모자추가)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도 떡볶이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바로 지난 포스팅은 엽떡 로제 떡볶이 후기였죠. 이번에는 배떡 로제떡볶이 후기입니다!

 

지난 포스팅 댓글들을 보니 아직 못 드셔 보신 분들도 많이 계시던데, 로제 떡볶이 드시려면 엽떡보다는 배떡 추천드립니다!

추천드린 이유는 밑에서 설명드릴게요- 한번 가보실까요오

 

 


  주문 LIST

로제 떡볶이 보통맛

누들 밀떡, 분모자 추가


 

 

 

 

평일 저녁 도저히 떡볶이를 참지 못하고 떡볶이를 주문했어요! 배달을 시킬까 하다가 포장 주문했습니다 -

미리 전화로 주문해놓으니까 편하더라고요!

 

 

같이 온 단무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ㅠㅠㅠ 저는 원래 단무지를 조금 작게 해서 한입에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작게 잘라서 오니까 좋더라고요ㅎㅎ

 

 

떡볶이에는 김밥인데 배떡메뉴중에 참치마요도 있는 것 같던데 어제는 뭔가 참치김밥을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근처에 참치김밥 있는 곳을 찾아 2줄 포장해왔어요ㅎㅎ 사실 1줄만 먹으려고 했었는데,,,,,, 네 그랬는데,,,

다 먹어버렸지 뭐예요~ >0<

 

 

 

두근두근 로제 떡볶이 드디어 개봉! 김밥이랑 투샷으로 한번 찍어봤어요-

너무 먹음직스럽지요ㅠㅠㅠㅠㅠ

 

 

 

좋은 건 크게 크게 봐야죠~ 메추리알 2알 정도 있는 것 같았고 소시지도 있었습니다.

배떡 처음 시켜먹어 본 건데 비주얼 보고 완전 감탄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걸-쭉 해 보이는 저 색을 보니 로제 맛이 제대로겠네! 생각했죠ㅎㅎ

 

 

미니 사이즈의 단무지도 이렇게 세팅을 해줍니다- 막상 뜯으니까 양이 얼마 되지.. 않네요ㅋㅋㅋㅋ

저는 단무지 정말 좋아하는데... 살짝 모자라긴 했어요ㅠㅠ(TMI)

 

 

이게 바로 누들 밀떡! 사진으로는 커보이지만 실제로 보시면 진짜 얇아요ㅋㅋㅋㅋ

젓가락이랑 비교했을 때 크기 비교! 진짜 얇죠ㅋㅋㅋㅋ 그래서 한입에 쏙 해서 먹으면 돼요!

일단 처음 딱 먹었을 때는 엽떡과 비교했을 때 로제 맛이 더 강해서 좋았어요!

보통맛을 주문했는데 아주 살짝 자극적인 매운맛이 느껴지더라고요. 하지만 저 같은 맵찔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여서 정말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분모자를 추가할까 중국 당면을 추가할까 고민하다가 분모자를 추가한 건데 완전 만족!!!!

처음 먹어봤는데 탱글탱글 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_* 

오른쪽 사진은 떡볶이 떡이랑 분모자랑 크기 비교해봤어요ㅋㅋㅋㅋ 언뜻 봐서는 뭐가 뭔지 모를 수 있지만

조금 더 탱글탱글한 게 분모자에요ㅎㅎ 왜 그렇게 사람들이 분모자를 추가하는지 이제야 알게 됐네요........

 

 

 

같이 산 참치김밥이랑 쏙 해서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

엽떡은 처음에는 맛있었지만 먹다 보면 조금 느끼한 게 있었는데 배떡은 그런 게 전혀 없이 맛있었어요!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라 좋았고 다음에 정말 매운 게 땡길 때는 보통맛 이상의 매운맛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양도 엽떡은 둘이 먹기에 조금 많아서 남겼었는데 배떡은 2명이서 먹기에 딱 좋았어요~

 

미루다 미루다 겨우 먹은 배떡이지만 왜 여태 안 먹었나 싶습니다ㅠㅠㅠㅠㅠ

아직 로제 떡볶이를 못 드셔 보셨다면 엽떡보다는 배떡을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